답변
답변입니다.
- 작성자
- 관리자
- 등록일
- 2025-05-29 13:36
안녕하세요. 레포츠센터입니다.
먼저 레포츠센터에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이용해 주시는 회원님께 감사드리며, 이용 중 불쾌감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최근 키오스크와 같은 자동화 시스템이 도입되면서 사용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 고객님들이 많습니다. 저희도 도움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지만 대응이 미흡하여 불쾌감을 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앞으로 이런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직원 교육을 더욱 강화하고, 좀 더 세심하게 응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센터 대표전화(☎ 02)6917-1100)로 문의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