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불친절

HOME > 참여마당 > 친절/불친절

2호차 셔틀 기사님

사업장 명
개운산스포츠
작성자
김**
등록일
2025-05-22
조회수
184
당일 5시 개운산센터 주차장에서

셔틀 2호차 기사님이 고의로 저의 차를 박는 시늉을 하며 돌진을 하셨어요.

내용이 길어 안내 데스크에 상황을 얘기해 놓은 상태이며

사과를 요구합니다.

어떻게 저런 행동을 하실수 있는지 도저히 이해가 안가고.

너무 놀래서 말이 안나옵니다.

사과는 커녕 저보고 참으래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답변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5-05-26 10:31

안녕하세요 개운산스포츠센터입니다.

먼저 우리 센터에 관심을 갖고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신 점 감사드립니다


해당 민원은 셔틀버스 2호차 기사의 불친절함과 더불어 직원의 응대 불만족으로 판단됩니다.

이와 관련하여 2025.5.23.(금) 오후 13시30분경 유선으로 내용을 설명드렸습니다. 

말씀드렸던 것과 같이 직원의 응대에 있어 다소 미흡한 언행으로 인해 불쾌감을 드린 점 깊이 사과드리며,

향후 유사한 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직원 친절교육을 강화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개운산스포츠센터는 회원님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보다 나은 서비스와 수업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02)925-9960으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응대하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페이지 만족도

의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