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동방고개 공영주차장 이용 중 직원 불친절 응대 관련 답변드립니다.
- 작성자
- 관리자
- 등록일
- 2025-05-09 10:12
안녕하십니까? 성북구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귀하께서 동방고개공영주차장 이용 중 주차관리 직원의 불친절한 응대를 받으셨다니 먼저 죄송하단 말씀드립니다.
성북구도시관리공단 공영주차센터는 고객에게 항상 친절히 응대하기 위해 노력하고 교육을 하고 있는 중에
이런 일이 있었다니 저희 또한 놀랍습니다. 아마도 직원이 동시에 일처리를 하다보니 발생한 일로 추측되나
어찌 되었든 친절한 고객응대는 저희의 기본 소양이니 드릴 말씀이 없습니다.
09:58 유선상 전화드렸는데 전화를 받지 않으셨습니다 저희도 어느 직원이 불친절하게 응대했는지 확인코자 하오니
다시금 핸드폰으로 연락드릴 때 녹음본을 받았으면 합니다. 그 직원에 대한 재교육을 시행코자 해서입니다.
다시 한 번 이번 일로 마음이 불편하셨을 텐데 죄송하단 말씀드리며, 앞으로 더욱 친절히 응대하는 공영주차센터가
되고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와 관련해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공영주차센터 조기주 운영담당(02-2241-0723)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응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