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불친절

HOME > 참여마당 > 친절/불친절

장위1동 동방고개 공영주차장 직원태도

사업장 명
거주자주차
작성자
전**
등록일
2025-05-08
조회수
177
주차장에 주차 후에 경차 요금 처리는 전화로 하길래 전화 드리고 차 번호와 주차장 위치 설명하는 도중 갑자기 전화를 뚝 끊어버리는 관리자 때문에 심히 당황스러웠습니다. 전화가 잘못 끊긴 줄 알고 처리가 되었는지도 모르고 주차장 안에서 다시 전화했더니 경차 처리했는데 바빠서 죽겠는 사람한테 왜 전화해서 따져 묻냐며 갑자기 화를 내고 소리를 버럭 질러서 많이 놀라고 황당했습니다. 저희 쪽에서는 차분하게 처리가 되었는지 말씀도 안해주시고 전화를 끊어버리면 저희가 어떻게 알고 나가느냐 했더니 여기가 굉장히 바쁘다면서 전화해서 왜 그러냐는 식으로 계속 소리를 지르더니 다시 뚝 끊어버리는 직원 제발 관리 좀 해주세요. 상처 받아서 돈 내고 쓰는 주차장에 주차하기도 무섭습니다. 전화 통화 내용은 녹음이 다 되어있는 상태입니다.

답변

동방고개 공영주차장 이용 중 직원 불친절 응대 관련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5-05-09 10:12

안녕하십니까? 성북구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귀하께서 동방고개공영주차장 이용 중 주차관리 직원의 불친절한 응대를 받으셨다니 먼저 죄송하단 말씀드립니다.

성북구도시관리공단 공영주차센터는 고객에게 항상 친절히 응대하기 위해 노력하고 교육을 하고 있는 중에

이런 일이 있었다니 저희 또한 놀랍습니다. 아마도 직원이 동시에 일처리를 하다보니 발생한 일로 추측되나

어찌 되었든 친절한 고객응대는 저희의 기본 소양이니 드릴 말씀이 없습니다.


09:58 유선상 전화드렸는데 전화를 받지 않으셨습니다 저희도 어느 직원이 불친절하게 응대했는지 확인코자 하오니

다시금 핸드폰으로 연락드릴 때 녹음본을 받았으면 합니다. 그 직원에 대한 재교육을 시행코자 해서입니다.


다시 한 번 이번 일로 마음이 불편하셨을 텐데 죄송하단 말씀드리며, 앞으로 더욱 친절히 응대하는 공영주차센터가

되고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와 관련해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공영주차센터 조기주 운영담당(02-2241-0723)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응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 만족도

의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