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답변드립니다.
- 작성자
- 관리자
- 등록일
- 2025-12-19 15:06
안녕하세요.
성북종합레포츠센터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문의하신 사항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지하 1층 주차장에서 바로 키 발권을 하고 싶으시다는 요청은 충분히 공감하며, 내부적으로도 해당사항에 대해 검토하였습니다.
키오스크의 경우 사용에 익숙하지 않은 회원분들이 많아 발권 과정에서 사용 문의, 조작 오류, 결제 오류 등이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습니다.
또한 영수증 용지 교체, 기기 오류 및 네트워크 문제 등 상시 관리와 즉각적인 직원 대응이 반드시 필요한 장비입니다.
현재 데스크 직원이 상주하고 있는 1층에 키오스크를 설치함으로써, 이러한 문제 발생 시 신속한 안내와 조치가 가능하며, 회원님들께서 불편 없이 이용하실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만약 키오스크를 지하 1층으로 이동할 경우, 직원의 즉각적인 대응이 어려워 오히려 이용 중 불편이 더 커질 수 있는 점을 고려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이러한 운영상의 이유로 키오스크는 현재와 같이 1층 데스크 인근에 설치하여 운영할 수밖에 없는 점에 대해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회원님들의 의견을 소중히 반영하여, 보다 편리하고 안정적인 센터 이용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센터 대표번호(☎02)6917-1100)로 문의하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