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답변입니다.
- 작성자
- 관리자
- 등록일
- 2025-10-29 16:03
안녕하세요 레포츠센터입니다.
레포츠센터 이용 중 불편을 겪으신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탈의실 내부는 개인정보 보호 및 사생활 침해 우려로 인하여 CCTV를 설치하거나 ‘CCTV 촬영 중’ 안내문을 부착하기 어려운 구역입니다.
다만, 개인 물품의 분실 및 도난 예방을 위해 안내문을 부착하여 이용객분들께 주의를 당부드리고 있으나, 말씀 주신 것처럼 안내문이 눈에 잘 띄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보다 잘 보이는 위치로 안내문을 재부착하여 경각심을 높이고, 분실·도난 예방을 위해 관리에 더욱 힘쓰겠습니다.
또한, 유사한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직원 순찰 및 안내를 강화하겠습니다.
다음으로 현재 결제시간을 제한하고 있는 이유는, 온라인 결제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홈페이지 오류, 결제오류, 결제 문의 등 여러 문제를 근무시간 내에 직원이 즉시 확인·조치하기 위해서입니다.
이는 결제 안정성과 이용자 불편 최소화를 위한 조치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결제 가능 시간은 홈페이지 ‘참여마당’과 레포츠센터 안내지, 엘리베이터 게시판, 센터 홍보 게시판 등 여러 곳에 공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이용자분들이 보다 쉽게 확인하실 수 있도록 안내 강화를 검토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고장난 락커는 정기적으로 점검 및 수리를 진행하고 있으나 이용이 많은 특성상 고장이 잦은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리와 개선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센터 대표전화 02))6917-1100으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