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에 바란다

HOME > 참여마당 > 공단에 바란다

민원에 대한 대처

사업장 명
물빛수영장
작성자
채**
등록일
2025-09-08
조회수
346
안녕하세요.
오랜동안 물빛을 이용하면서. 아쉬운점, 불만사항 등 이 아에 없다고는 할 순 없지만.
계속 수영을 할 수 있다는거에 대해 넘 만족하여.. 그런 불만들은 상쇄 됩니다.
다만 너무나도 아쉬운 한가지가 있다면. 너무 민원에 대해 민감 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우리 물빛수영장도 한 단체이지만.. 몇몇 안되는 민원에. 너무 민감하게 반응을 하시는 것 같아
너무 아쉽네요.
강사님의 수업이 넘 힘이 안든다. 또는 너무 힘들다, 넘 재미 없다..
라는 민원이 올라오면 강사님들은 즉각적으로 수업내용을 변경 하십니다.
강사님의 특권이 없어지는 거 같아 매우 아쉽구요 .
전 강사님의 소신 껏 수업을 진행 해 주셨으면 좋겠다 입니다.
각 등급마다 강사님들이 생각 하셔서 진행 하시는 수업을 민원으로 변경 하려는 건 안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강사님들 힘 내십시오.

수업 내용이 힘들거나 재미 없거나 하신 분들이 더 좋고 잘 가르치는 수영장으로 가시는게 맞을 것 같습니다.

이 것 말고도 냄새. 종이컵 등등 민원이 올라오는거 보면. 참 너무 많은걸 바란다는 느낌이 들구요.
정작 진짜 호흡기에 안좋은 곰팡이 없애 달라는 민원은 없는거 보면 ..
너무 이기적이다 라는 생각만 들 뿐 입니다..

답변

답변 드립니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5-09-08 16:58

안녕하세요. 물빛수영장입니다.

먼저 물빛수영장을 이용해주시고, 애정 어린 의견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말씀해주신 것처럼 수영을 꾸준히 이어갈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만족이라는 말씀에 저희도 큰 보람을 느낍니다.

또한 강사님들의 수업 방식과 노력을 존중해 주신 점에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회원님께서 말씀 주신 것처럼 일부 민원으로 인해 강사님의 소신 있는 수업 운영이 위축되지 않도록 내부적으로도 균형 있게 조율하도록 하겠습니다.

수업 운영은 강사님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이루어지며, 회원님들의 다양한 의견은 참고 자료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민원 처리 과정에서 강사님의 재량과 전문성이 충분히 반영될 수 있도록 더욱 세심히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시설 개선과 환경 위생 관리에 대한 의견도 잘 참고하여, 보다 안전하고 건강한 수영 환경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며, 회원님들의 만족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물빛수영장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센터 대표전화(☎ 02-2241-0151)로 문의하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페이지 만족도

의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