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에 바란다

HOME > 참여마당 > 공단에 바란다

키오스크 오작동

사업장 명
개운산스포츠
작성자
김**
등록일
2025-06-02
조회수
389
6월 2일 저녁 9시 일일 자유수영 티켓을 구입하는 과정에서 같은 키오스크에서 2번이나 시도했으나 영수증과 락커 번호 용지가 나오지 않았고 다른 키오스크에서 시도 했을때는 영수증과 번호표가 나왔습니다
처음 2번 시도했을때 영수증과 번호표가 나오지 않았기에 결제가 되지 않은줄 알았는데 수영을 마친후 문자를 확인해보니 결제가 3번이나 되어 있었습니다
수영 후 마감시간이라 키오스크 가 꺼져 있어서 취소를 못했습니다
키오스크 용지 부족하지 않도록 관리에 신경을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이런 경우에 대비해 안내문이라도 붙여주시면 어떨까요?
키오스크 용지 부족으로 2번 결제된 것은 내일 직접 센터에 방운해서 취소해야 하는거지요? ㅠㅠ

답변

답변드리겠습니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5-06-04 09:02

안녕하세요. 개운산센터입니다.
귀하께서 공단에 바란다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714)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먼저 6221사 자유수영 이용 중 키오스크 문제로 인해 불편을 겪으신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말씀 해주신 결제 건에 대해서는 총 3건의 결제 내역이 확인되었으며, 이와 관련하여 유선상으로 안내드린 바 있습니다.

또한, 키오스크 용지 부족으로 인해 영수증 및 락커 번호표가 출력되지 않았던 문제로 확인되었으며, 해당 사항이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키오스크 용지 상태를 수시로 점검하고 관리를 강화하여 유사 사례가 재발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소중한 의견 주셔서 감사드리며,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언제든지 02-925-9960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 만족도

의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