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답변드리겠습니다.
- 작성자
- 관리자
- 등록일
- 2025-06-04 09:02
안녕하세요. 개운산센터입니다.
귀하께서 공단에 바란다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714번)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먼저 6월 2일 21사 자유수영 이용 중 키오스크 문제로 인해 불편을 겪으신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말씀 해주신 결제 건에 대해서는 총 3건의 결제 내역이 확인되었으며, 이와 관련하여 유선상으로 안내드린 바 있습니다.
또한, 키오스크 용지 부족으로 인해 영수증 및 락커 번호표가 출력되지 않았던 문제로 확인되었으며, 해당 사항이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키오스크 용지 상태를 수시로 점검하고 관리를 강화하여 유사 사례가 재발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소중한 의견 주셔서 감사드리며,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언제든지 02-925-9960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