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불친절

HOME > 참여마당 > 친절/불친절

알바 근무자의 업무지식 및 서비스 교육 등

사업장 명
성북레포츠타운
작성자
백**
등록일
2024-04-11
조회수
248
성북레포츠타운 2024년 04월 06일 약 14시 10분경 남탈의실에 락카키가 닫히지 않아 탈의실 관리자에게 문의(젊은 남자, 이름모름)를 하니 15분 지나서 그러니 본인이 직접 1층테스크에 전화를 걸어서 해결을 하라고 하여(탈의실 관리자께서 처리를 해주시는거 아니냐고 문의하니 본인이 직접하는거라 함)1층 데스크로(내선551번)전화를 하니 권진우 알바라는 여근무자와 통화를 하였습니다. 그런데 위 상황(탈의실 근무자 얘기를 하니 탈의실 근무자 말이 맞다고 본인이 해결하는거라함)이 맞다하여 윗분과 통화하고 싶다고 하니 점심먹으러 가서 아직 미 복귀라 함, 그래서 성북구 도시관리공단 연락처 및 담당자를 물어보니 그런부서가 어디냐고 알바라 모른다고함)

모든 출입자는 성북구도시관리공단 및 성북레포츠타운을 방문시에는 정규직 또는 알바라 하여도 성북구도시관리공단 및 성북레포츠타운을 신뢰를 믿고 방문 및 문의를 하는거라 생각됩니다. 그런데 전혀 업무지식 및 서비스교육등 너무 많이 부족한거 같습니다.
이에 상황파악 및 후속조치 등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답변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4-04-11 18:15

안녕하세요. 성북종합레포츠타운입니다.

먼저, 성북종합레포츠타운에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이용해주시는 회원님께 감사의 말씀 드리며, 문의하신 사항에 답변드리겠습니다.

탈의실 일일락카는 발권 15분 이내 해당 락카키가 뽑히지 않으면 반납 처리됩니다.

반납처리가 되었을 경우, 탈의실에 비치되어 있는 전화기로 1층 데스크에 연락하여 처리하게 됩니다.

이 경우 회원 본인 확인 및 여러 확인과정이 필요하여 회원 본인이 전화하는 것이 맞습니다.

절차 설명 과정에서 불쾌함을 끼쳐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추후 직원을 대상으로 CS친절교육을 실시하여 친절하고 정확하게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02-6917-1100으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 만족도

의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