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불친절

HOME > 참여마당 > 친절/불친절

성북구레포츠타운/화목/초등반4시부 강사님 폭언 관련

사업장 명
성북레포츠타운
작성자
김**
등록일
2024-03-19
조회수
342
안녕하세요, 제목과 같이 성북구 레포츠타운/화목/초등/4시~4시50분 수영 강의 보내고 있는 학부모 입니다.

현재 선생님 오시기 전까지 아이가 수영을 너무 즐거워 하고 수영하는 시간을 기다려 했었습니다.

그런데 최근에 바뀐 선생님께서 얼마나 강압적으로 폭언을 대하시고 다루시는지, 아이가 기겁을 하고 다니고 싶어하지 않네요.

관람 하는 아이 엄마에게 얘기를 듣고 분노를 감출 수 없어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관리자 분 께서는 한번이라도 동 시간대에 가서 확인 해보시길 적극 요청 드리며, 강사님 교체를 요청 드립니다.

이 글이 닿지 않는다면 다른 방법을 통해서라도 조치가 될 수 있도록 제가 가지고 있는 모든 노력을 동원해 보려고 합니다.

이 전 선생님께서도 엄하셨으나, 당연히 물에서 하는 운동 그리고 미끄러운 바닥면에서 발생할 수 있는 안전상의 이유로 충분히 이해할 수 있는 수준 이었습니다.

그런데 지금 선생님은 누가 봐도 훈육과 교육이 아닌 신경질 입니다.

부디 적절한 조치가 이루어지길 요청 드립니다.

답변

답변입니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4-03-20 11:34

안녕하세요? 레포츠센터입니다.

먼저 레포츠센터 수영장 이용에 불편함을 느끼신 점에 대해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새학기가 시작되면서 저학년~고학년까지 같이 수업을 진행하다보니,

수영강습 시 수업의 집중도 및 안전사고 발생 위험문제로 다소 엄한말투로 수업을 진행 하신걸로 판단됩니다.

유선으로 말씀해주신 부분 담당강사에게 전달하여, 좀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수업이 진행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금번 민원으로 불편함을 드려 깊은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기타 궁금하시거나 문의사항은 02)2241-0569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 만족도

의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