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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북레포츠 스크린골프장 카운터직원 근무태만 과 불친절

사업장 명
성북레포츠타운
작성자
백**
등록일
2022-03-03
조회수
2650
성북레포츠센타 스크린골프장 카운터직원 근무태만 과 불친절
성북관리공단 레포츠센타 8급 회원관리팀 김민경

2022년 3월 3일 오후 2시 40분경 스크린골프장 이용중 추가 시간을 이용하고자 카운터 벨을 3~4번 울렸으나 받지않고,
시간이 10분도 안남아서 결국 카운터를 2번이나 방문 했지만
카운터근무자는 자리를 비운 상태였습니다.
어쩔수 없이 마지막으로 방문하니 ...

김민경 직원분이 계서서 추가를 부탁 드린다고 말씀드리니....
왼팔을 머리에 기댄체 짜증나고 귀찮다는 듯이 10분만 넣어요....
최소한 카운터 회원관리팀에 계신분이면
* 잠시 자리를 비워 죄송합니다..바로 해드릴께요~~*
한마디만 건네었어도 기분이 상하지는 않았을텐데요.
회비내고 이용자인 제가 왜 수치심과 불련함을 느끼며 기분이 상할까요
더군다나
이용규칙 6번에는
서비스(추가)시간은 2타석 이상의 빈타석이 있을 경우 또는 타석의 상황을 고려하여 적용한다..라는 원칙도 감안하고 부탁드렵습니다.
시간상 낮 2시40분경에는 코치님 레슨 포함 5타석이나 비어 있는데도
근무자는 퉁명스럽고 짜증내듯이 말씀하는건 아닌 것 같습니다.

많은 불특정 다수에 사람들이 이용 하는곳이고
근무자의 몸 컨디션 상태에 따라서 서비스에 상황이 유동성 있다고는 생각합니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회원관리팀에 계시는 분에 서비스 마인드는 정말이지 ...
본인이 근무하는 성북관리공단 레포츠센타 소속 직원으로 사소한 행동으로 같이 근무 하시는 많은 분들에게도 영향을 주지 않을까요

기본적인 회원에 대한 배려가 없는 태도 시정이 요구되며, 직원들의 친절교육이 필요해보입니다



더군다나 관리공단 민원담당 주임 박세준님께(정말 너무 친절하게 민원 상담을 차분히 해주심) 전후 사정을 이야기 하고 합당한 시정조치를 말씀드렸습니다.
레포츠센타에(센타장님,팀장님께) 통보 해주신다 하며 전화를 끊었는데도 .....

오늘 다시 레포츠 센타 방문하니
골프담당 팀장님만 계시고 차후...다른 분도 오셔서 자리에 얘기 나누자 말씀 하시는데....
골프담당자님께서..(진심으로 할말이 없다고 죄송하다 ...)..그후
근무자에게 경고 조치 했으니 끊내는게 어떠냐고 말씀하시네요

아까도 말씀드린바
1. 회원관리팀 김민경님이 진심어린 사과

2. 기본적인 회원에 대한 배려가 없는 태도 시정이 요구되며,
강력한 징계조치를 원합니다....

*공단은 회원이 소정의 절차를 거쳐 제기한 의견에 대하여적절한 절차를 거쳐 처리해야 하며,회원의 요구가 있을시 그 처리 결과 및 사유, 처리일정 등을 설명할의무를 지닌다.

관리공단 측의
내부적인 결정을 존중하며
향후 처리 결과 및 사유, 처리일정 등을 설명할 의무를 부탁드립니다.

답변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2-03-05 14:59

안녕하세요? 레포츠센터입니다.

 

우리 레포츠센터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이용하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먼저 성북종합레포츠타운 이용 중 불쾌감을 느끼신 점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우리 레포츠센터에서는 정기적으로 직원친절교육 및 회원응대에 관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나 부족한 모습을 보여드린 것 같습니다.

담당 직원과의 개인 면담을 통하여 충분한 주의 및 재발 방지를 당부하였으며, 앞으로 같은 문제가 발생 되지 않도록 책임있는 관리를 약속드리겠습니다.

또한 고객님과 개별 면담을 통하여 해당 직원에 관한 민원처리 결과 및 사유 등은 추후 개별적으로 다시 한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라며, 기타 궁금하시거나 불편한 사항은 레포츠센터 02)6917-1100로 문의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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