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불친절

HOME > 참여마당 > 친절/불친절

오늘 2월 21일 월요일 저녁 1층 카운터 여직원 불친절 관련 글 남깁니다.

사업장 명
성북레포츠타운
작성자
**
등록일
2022-02-22
조회수
2582
오늘 2월 21일 월요일 1층 카운터 여직원 불친절 관련 글 남깁니다.

오후 6시 즈음 친구와 함께 방문해서 1층 카운터 여직원에게 수영장 개인사물함 관련하여 질문했습니다.
친구가 "질문 몇가지 해도 괜찮을까요~"하고 충분히 큰 목소리로 말했음에도 불구하고 쳐다보시지도 않더라고요.
그래서 일하느라 바쁜가보다 하고 옆에서 기다리는데, 시간이 지나도 아무 말도 없어서 제가 카운터 쪽으로 몸을 기울였습니다. 아크릴 판 너머로 여직원 분이 양손으로 핸드폰 가로로 들고 폰게임 하시고 게시더군요...
너무 명백하게 폰게임이었습니다...
그제서야 어이가 없어서 아크릴 판 툭툭 치면서 "저기요"하고 말 걸으니 쳐다보시더군요.
죄송하다는 말도 없었습니다 .

저희가 명백히 보이는 위치에 있었고, 떠들면서 카운터로 다가갔고, 카운터 코앞에서 말도 걸었는데
대꾸도 안하고 게임만 하고 있는 여직원 모습에 매우 기분이 상했습니다. 이어폰 끼고 있는 것도 아니었는데 말이죠.

벽면 조직도로 봤을땐 김민경 직원분이신 것 같던데, 정말 그 자리에서 이름 여쭤보고 싶었습니다.
쉬는 시간이나 고객이 없는 경우에 폰게임 하는거야 상관없다만,
고객이 2명이나 카운터에서 말을 걸고 있는데 알아차리지도 못하고 사과도 못하는 직원은..좀 아닌 것 같습니다.

딱히 민원처리결과 알려주시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답변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2-02-23 09:05

안녕하십니까. 성북종합레포츠센터입니다.

먼저 레포츠센터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 말씀드립니다.

해당 직원과 개인면담을 통하여 주의 조치를 하였으며 매월 CS친절교육을 실시하여 다시는 이와 같은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하겠으며 달라진 회원응대 모습을 보여 드릴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불쾌감을 드린 점 거듭 사과 말씀드리며, 센터를 이용하시는 고객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레포츠센터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의견 및 궁금하신 사항은 02)2241-0551(담당자:유병석)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 만족도

의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