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불친절

HOME > 참여마당 > 친절/불친절

물빛수영장 여자 탈의실 내 관리자분 개선 사항 말씀드립니다.

사업장 명
물빛수영장
작성자
김**
등록일
2022-01-22
조회수
2574
귀 기관의 발전을 기원합니다.
물빛 수영장 내 여성 목욕탕 관리자분 관련 개선사항 말씀드립니다.

아내와 8세 아이가 수영장 이용 이후 샤워실 이용하는데 자꾸 오셔서 무언가
불만섞인 투로 지적(?) 아닌 지적을 하고 가신 것 같아요 (이쪽으로 오렴~) 정도의 대화를 가지고
오셔서 대화를 하면 되네 안되네 하시며 가셨다는데...

그리고 나와서 보니 정작 본인은 다른 회원과 담소를 나누고 있었다고 하네요.

여느 수영장과 마찬가지로 대부분 수영장은 기존의 오래된 회원들의 텃세가 심한 것으로
이야기가 전해져 내려오는데..

관리자께서는 처음 간 어린이와 엄마에겐 말한마디 한 것으로 지적하시고는
정작 본인은 지인이신지? 회원인데 오래된 회원이신지와는 한참 대화를 하신다는

관리자분들 새로 온 손님에게도 친절히 해 주시옵고 , 기존 회원들과의 친분도 중요하겠지만
업무에 일념하셔야지 친목도모 하시는 곳은 아닌 것 같아서요.

관리자분께 개선 요청 드립니다.

답변

답변드리겠습니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2-01-24 10:14

고객님, 안녕하세요.

먼저 회원님께 불편을 느끼게 한 점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물빛수영장에서는 코로나19와 관련하여 어느 때보다 강화된 방역점검 및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를 통해 회원님들 간의 안전거리/대화금지/개인별 이물질(,가래) 처리 방법 등 이용자

안전 수칙 내용을 전달하는 과정과 행동에서 회원님들께 불편을 드린 듯합니다.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회원님께서 불편을 느낀 부분에 대해서 탈의실 담당자와

소통을 통해 잘 못된 부분에 대해서는 통일된 내용을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센터 대표전화(2241-0151)로 문의하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회원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 만족도

의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