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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 친절교육 필요합니다.

사업장 명
성북레포츠타운
작성자
박**
등록일
2019-11-25
조회수
4053
새벽 6시 수영회원입니다.
1층 키박스 담당직원의 불칠절에 아침 시작이자 한주 시작인 아침부터 너무나 기분이 나빴습니다.
키박스 직원이 주는 키를 확인하니 화장실 근처인 사물함을 주어서
조심스럽게 "죄송하지만 2~30번대 키주실 수 있을까요?"
하니 직원이 퉁명스럽고 화가난 듯 "미리말하세요, 미리"라며 키를 바꿔주었습니다.
내 뒤에 기다리는 사람이 있는 것도 아니고 키 한번더 바꿔주는 일이 그리 힘든 일도 아니며, 그 직원이 당연히 할일을 좋게 "다음에는 미리 말해주세요" 라고 하면 될 일을 무슨 아이에게 혼내는 듯한 불친절한 말에 상당히 황당합니다.
기본적인 회원에대한 배려가 없는 태도 시정이 요구되며, 직원들의 친절교육이 필요해보입니다.
저 뿐만아니라 키박스 직원들의 불친절한 여러 일을 격었다고 다른 회원들도 말했으니 시정해주시기바랍니다

답변

"직원 친절교육 필요합니다." 에 대한 답변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9-11-27 09:47

안녕하세요. 성북종합레포츠타운입니다.

레포츠타운 이용에 불쾌함을 드린 점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센터의 최접점에서 근무하는 안내데스크 근무자로서 매끄럽지 못한 점으로 회원님께 불편을 드린 점 거듭 사과 말씀 드립니다.

회원응대의 기본적인 친절마인드 소양교육부터 응대스킬 등 친절교육을 실시하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성북종합레포츠타운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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