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불친절

HOME > 참여마당 > 친절/불친절

수영 강사님을 진심으로 칭찬합니다.

사업장 명
성북레포츠타운
작성자
임**
등록일
2019-09-01
조회수
4026
안녕하세요.
8월 월수금 저녁 8시 클래스의 조갑중 강사님(혹시 성함이 다르다면 양해 부탁 드립니다)을 진심으로 칭찬합니다: )
저는 물에도 못 뜨는 왕초보 상태에서 지난 6월부터 성북 수영장을 다니게 되었는데요,
매달 다른 요일/시간을 수강해, 본의 아니게 비교 체험(?)아닌 체험이 가능했습니다.
특히 이번에 칭찬 드리는 조갑중 강사님은
1. 수강생이 많더라도 개인별 레벨을 파악 후, 그룹별로 심화/개인별로는 원포인트로 지도하는 노하우와
2. 본인 만의 교육커리큘럼을 가지고 체계적으로 기본부터 지도해주시는 점
3. 직접 시범을 보이는 것은 물론, 큰 목소리와 눈맞춤으로 탁월한 티칭/전달 능력
4. 수강생의 열의만 있다면, 시간을 더 들여서라도 친절하게 추가로 가르쳐 주시는 모습에 정말 감동받았었습니다.
함께 듣는 수강생들도 정말 잘 가르치신다 이야기 많이 했었는데요
저희 뿐 아니라 관리하시는 쪽에서도 강사님의 높은 역량을 꼭 아셨으면 합니다.
개인 사정으로 8월 마지막주 인사도 못 드리고 그만두게 되었지만,
조갑중 강사님 덕분에 기본기부터 잘 배워 자유형은 훨씬 수월히 할 수 있게 되었네요.
진심으로 감사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같은 수영장에서 정반대의 경험도 한 지라, 참고로 말씀 드려요 ㅠㅠ
지난 7월 월수금 오전 9시 초급반 담당하셨던 여자 강사님.
힘없고, 불친절한 태도는 본인 성향일 수 있으니 둘째 치고라도
레벨 별로 많은 수강생들을 지도하는 능력, 구두로 티칭/전달 능력이 많이 부족하십니다.
반에서도 초보였던 저는 2주간 전혀 진도도 나가지 못했고,
관리실에 컴플레인 하려던 것을 꾹 참고, 따로 강사님께 여쭤봐도
돌아오는 것은 차갑고 무성의한 피드백이었네요. 시간 때우기 식의 느낌이랄까요?
수강생 입장에서는 같은 시간과 돈을 들여도 강사의 역량에 따라
정말 천차만별이라는 것을 뼈저리게 느꼈고, 이렇게 무성의하게 수업하는 것은
수강생들에게 큰 불이익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무쪼록 여러가지 의견 참고하셔서 성북 레포츠타운의 긍정적인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수영 강사님 칭찬합니다에 대한 답변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9-09-03 17:11

안녕하세요. 성북종합레포츠타운입니다.

 

항상 우리 성북종합레포츠타운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이용하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8월 프로그램 이용에 만족을 하셨다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말씀하신 시설 이용에 대한 회원님의 고견에 대하여서는 더욱 노력하여 시설이용에 만족하실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성북종합레포타운에 대한 깊은 애정과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기타 의견 및 궁금하신 사항은 02)6917-1100(담당자:장성숙)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 만족도

의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