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성북레포츠타운 민원 응답글에 대한 질문사항 답변입니다.
- 작성자
- 관리자
- 등록일
- 2019-08-22 15:40
안녕하세요. 성북레포츠타운입니다.
민원에 대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1번 질문에 대한 답변
안내하는 과정에서 수영장에서 소리를 작게 낼 경우 안들릴 수 있어서 큰소리로 말씀드렸습니다.
그러나 손가락질과 삿대질은 오**님이 하셨고 그 삿대질로 인해 직원 얼굴에 물이 여러차례 묻은 상황입니다.
그리고 퇴수를 여러 차례 요청한 상황이었으나 계속해서 큰소리로 항의하셔서
직원이 “더 하실 말씀 있으시면 큰소리로 말씀하지 마시고 사무실 가서 말씀 하세요?”라고 했으며
끌려가신 것이 아니라 “사무실로 오라면 내가 못 갈거 같아? ” 하시며 동행 하셨습니다.
강압적인 행동은 없었음을 알려드립니다.
2번 질문에 대한 답변
성북종합레포츠타운 홈페이지에 회원규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번 질문에 대한 답변
확인 해 본 결과 현재 음식물 드시는 분은 안계시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관리하겠습니다.
4번 질문에 대한 답변
우리 성북종합레포츠타운에서 수영 수업시간은 정시부터 50분까지입니다.
수업 전에 입수 할 수 없으며 수업 종료 후 이용회원님들의 퇴수를 확인 하고 있습니다.
이는 안전사고 예방활동으로 수업 종료 후 지도자 부재로 인한 안전사고에 대해 신속한 대처가 어려울 수 있으며,
수업 후 10분의 시간은 자유수영시간이 아닌 지도자가 교대 또는 다음 수업을 준비하기 위한 시간을 확보하기 위함임을 알려드립니다. (일부회원님들의 수업 전 입수와 수업 종료 후 늦은 퇴수로 인하여 역민원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5번 질문에 대한 답변
직원이 무리한 행동을 했을 경우는 경고나 주의 조치가 주어 질수 있습니다.
현재 2019년 8월 16일 민원건은 공공 시설물 안전관리를 위해 이용수칙을 전달하는 과정입니다.
시설 이용수칙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의견 및 궁금하신 사항은 02)6917-1100(담당자:장성숙)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