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에 바란다

HOME > 참여마당 > 공단에 바란다

개운산 수영 선생님과 탈의실 주임을 칭찬합니다.

사업장 명
개운산스포츠
작성자
김**
등록일
2024-04-10
조회수
464
안녕하세요.

성북구청에서 운영하는 개운산 스포츠센터가 있어 매일매일이 즐겁습니다.

70살이 훌쩍 넘어 건강에 자신이 없어지는 나이에 개운산 스포츠센터 수영장에서 9시 수영강습을 받고 있는 회원 김영희입니다. 저는 오늘 9시 화*목요일 강사님의 지도에 너무 고마움을 전하고 싶습니다.

편안하고 자세한 설명은 저의 미숙한 수영실력을 많이 향상시켜 주셨습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또 한 가지 더 말씀드리겠습니다.

탈의실 김재량 주임님은 아침에 입장하면 공손하고 다정함으로 우리 회원들을 맞이해줍니다. 탈의실 및 샤워실 전반에 걸쳐 청소는 물론이고 회원들 불편하지 않게 도와주고 마음 써 주시는 근무태도는 꼭 칭찬해 주고 싶은 마음입니다. 계속 개운산 스포츠센터에 남아서 많은 회원들과 오래오래 같이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답변

칭찬에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4-04-12 16:05

 

안녕하세요개운산스포츠센터입니다.

항상 우리 개운산센터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우리 센터의 수영 프로그램 이용에 다시 한번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수영 강습 중 해당 지도강사(강신욱)의 만족스러운 강의로 고객님께 큰 도움이 되었다니 저희로서도 큰 기쁨이 되었습니다.

 

또한 환경미화를 담당하는 직원들은 청결하고 깨끗한 시설이 유지되도록 항상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큰 만족을 느끼시니 저희로서도 큰 기쁨입니다.

 

아울러 칭찬해주신 여자 탈의실 근무자에게도 깊은 감사와 격려의 뜻을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따뜻한 격려의 말씀에 깊이 감사드리며앞으로도 이용하시는데 만족하실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감동을 위해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추후 더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개운산센터 유선전화 02-925-9960으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페이지 만족도

의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