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답변 드립니다.
- 작성자
- 관리자
- 등록일
- 2023-10-30 14:59
안녕하세요. 물빛수영장입니다. 귀하의 소중한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귀하께서 제기하신 민원 내용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물빛수영장은 재등록률이 높은 관계로 신규 회원님들의 등록률이 낮은 부분은 공감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회원님들의 강습 출석률을 달성하지 못할 경우 재등록을 불가능하게 만들어 다른 수강생들에게 기회를 더 많이 제공한다는 것은 합리적으로 들릴 수 있지만
기존 회원님들 입장에서는 수강료를 지급했고 개인 사정으로 인해 출석을 못한 부분까지 물빛수영장 측에서 제재할 수 있는 명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특정 수영장(물빛, 개운산, 레포츠) 문제 때문에 공단 전산 시스템을 일괄적으로 적용하는 부분도 어렵습니다.
단, 승급제 부분에서 아쿠아로빅의 경우 강습의 연속성이 없는 관계로 검토는 가능한 부분입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나 추가적인 의견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
문의사항은 센터 대표전화(☎ 02-2241-0151)로 문의하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회원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