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에 바란다

HOME > 참여마당 > 공단에 바란다

다둥이 두자녀 할인 정책 시행해주세요.

사업장 명
공단
작성자
김**
등록일
2023-09-06
조회수
2510
안녕하세요?
성북구 한 스포츠센터에서 운동하는 주민입니다.
이번에 서울시에서 두자녀 다둥이 가족도 혜택을 주는 쪽으로 개선된것을 들어 알고있고 저는 자녀가 2인이라 많은기대를 갖고있습니다.
종로구 는 이미 다둥이가족혜택으로 구립 스포츠센터 종로구민 30%할인을 해주고 있습니다. (세자녀는 50%)
성북구는 원래도 할인혜택이 없는편인데 이정도가 되면 너무 차이가 나서 건의를 안할 수가 없네요.
종로구는 주민 기본할인혜택이 10%도 있습니다.
성북구에 살고있는데 복지적으로 너무 소외되는 느낌입니다.
다둥이 두자녀가정 할인은 서울시에서도 적극적으로 검토한 사항이니 성북구에서도 할인정책을 해주셨으면 합니다.

답변

문의하신 내용에 답변드리겠습니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3-09-07 09:29

안녕하세요!


성북구도시관리공단의 스포츠시설을 이용해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셔서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건의하신 공단의 체육시설 이용 할인 및 다둥이 할인에 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저희 성북구도시관리공단 체육시설은 성북구로부터 위탁을 받아 운영하는 관계로 '서울시 성북구 체육시설 관리 운영 및 사용료 징수 조례"에 준하여 이용료 할인 기준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해당 조례 제10조(사용료의 감면 등) 1항5호"성북구에 주소를 둔 다둥이 행복카드 소지자로서 만 18세 이하의 자녀가 3인 이상인 자 및 그 자녀"로 규정하고 있어 건의해 주신 혜택 확대에는 다소 어려움이 있음을 말씀드리며, 더불어 성북구청을 통하여 조례에 관하여 건의하고 검토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점 넓은 마음으로 양해부탁드립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성북구도시관리공단 홈페이지 각 이용하시는 체육센터를 클릭하시면 이용안내 ->이용약관에 자세히 게시되어 있습니다.


공단의 체육시설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최상의 시설을 제공할 수 있는 공단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을 원하시면 02)2241-0523(담당자 : 양미화) 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 만족도

의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