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에 바란다

HOME > 참여마당 > 공단에 바란다

아쿠아로빅 시간변경

사업장 명
개운산스포츠
작성자
김**
등록일
2023-09-04
조회수
2593
수영은 재등록기간중 시간변경이 가능한 걸로 알고 있는데 아쿠아로빅은 항상 안된다는 말씀뿐이네요.
왜 안되냐니까 그냥 안된답니다.
타당한 이유도 설명도 없이 무조건 안된다는건 말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변경이 불가능한 확실한 이유 설명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시간변경 가능하게 해주시길.

답변

답변드리겠습니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3-09-06 13:29

안녕하세요. 개운산센터 입니다.

먼저 우리 개운산스포츠센터의 이용에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우리 개운산스포츠센터(성북구도시관리공단)에서는 수영강좌를 비롯한 전 종목을 포함하여 반 변경 접수 기간은 운영하지 않고 있음을 알려드리며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아쿠아로빅 강좌 역시 아쉽게도 반 변경 기간이 별도로 없는 관계로 불가한 점을 알려드립니다.

반 변경이 불가한 사유로는 고객님께서 건의하신 아쿠아로빅을 비롯하여 수요가 상당수 집중되는 인기 강좌에 대해 기존 고객에 한하여 선제적인 반 변경 접수 권한을 드릴 경우 신규 접수일 전에 이미 마감되는 현상이 반복됩니다.

이로 인해 접수 과정에서 신규 고객분들의 접수의 기회조차 주어지지 못하는 형평성에 어긋나는 문제가 있어 신규 고객들의 유입이 매우 어려운 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기존 고객분들께서 반 변경을 이용하여 인기 강좌를 선점하는 사례를 미연에 방지하고자 부득이 반 변경 기간을 별도로 지정하지 않은 점을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현재 수강하시는 강좌의 접수는 재접수 기간(매월 15~26)을 이용하시고, 그 외에 희망하시는 프로그램은 신규접수 기간(매월 27~ 익월 7)을 이용하여 접수하시면 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02)925-9960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 만족도

의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