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에 바란다

HOME > 참여마당 > 공단에 바란다

샤워에 관한 전달방식의 직원들 태도

사업장 명
개운산스포츠
작성자
김**
등록일
2023-07-18
조회수
4004
17일 21시 수영강습을 받고 있는 회원입니다.
샤워를 하다가 갑자기 큰소리가 나서 듣게 된 내용입니다.
머리를 감지 않았다고 감고 들어가라는 내용이였는데 머리를 감고 들어가면 수모가 벗겨져
수영 후 샤워시 머리를 감고 들어간다고 했는데도 불구하고 머리를 감지 않으면 들어갈 수가 없다고 해서 수업시간 20여분이 지나서야 운동에 참여 할 수가 있었습니다.

샤워의 정의 뭘까요?
구청 홈페이지에 올려있던 샤워에 관한 내용입니다.

샤워가 소나기 처럼 뿜어내리는 물로 몸을 씻는 일이라고 정의되어있는데 이때 몸이 머리를 제외한 몸의 의미로 사용되는지 아니면 머리를 포함한 전체를 포함하는 의미로 사용되는지 궁금합니다.

답변자 온라인 가나다 답변일 2021. 12. 13.
안녕하십니까?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명확히 규정되어 있는 바가 없습니다. 관습을 고려하여 쓰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답변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꼭 머리를 감고 들어가야 하는 규정은 아닙니다. 이러한 내용도 제대로 파악하지 않은채 회원들에게 막무가내로
제재를 하고 운동시간까지 방해 받아야 하는건지요?

하물며 마녀사냥이라도 하듯 데스크 직원이 내려와 누군가를 찾는 행동은 하지 말아야 할 행동이였을것 같습니다.
제대로 된 공지와 정확한 규정 파악이 되었다면 이러한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지 않았을거란 생각입니다.

강습을 받는 회원들이 문제라면 강사들에게 내용 전달이 되어 운동 전,후에 전체공지를 하게끔 해주시고
자유수영을 하는 회원들이 문제라면 데스크에서 혹은 문자로 공지를 넣어주시고 감시를 하시게 되더라도
조용히 앞뒤 사정 말씀해 주시고 내용 전달을 받을 수 있게 직원들께 교육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답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보충답변 드립니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3-07-18 17:05

안녕하십니까? 개운산센터 센터장입니다.

 

먼저 샤워장 이용과 관련하여 저희 직원의 미흡하고 부적절한 응대에 대해 사과 말씀 드립니다.

 

수영장 입장 전 샤워장 이용 에티켓에 대한 올바른 안내와 공지가 부족했고, 해당 직원의 응대 또한 적절하지 못했습니다.

 

말씀 주신대로 수영 강습을 받는 회원 분들은 지도강사로 하여금 필요한 사항을 전달하고 협조를 구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샤워장 이용 에티켓에 대한 미비한 내용은 즉시 수정 보완하여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조치하겠습니다.

 

아울러 고객접점 응대 직원에 대한 친절서비스 향상을 위한 교육을 강화하고 상황별 맞춤형 고객응대로 시설물 이용 시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이번일로 본의 아니게 불쾌감을 끼쳐 드린 점 거듭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보다 나아진 서비스로 고객님을 맞이하는 센터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시설물 이용관련 문의 사항이나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02)925-996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페이지 만족도

의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