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HOME > 알림마당 > 보도자료 > 보도자료

성북구도시관리공단, 고객 감사의날 행사 진행

작성자
정봉길
등록일
2022-05-17
조회수
1870
첨부파일

보도자료

담당부서 : 성북구도시관리공단 기획혁신팀
팀장(센터장) : 솜근석 02-2241-0505
담당 : 정봉길 02-2241-0513
사진없음 □ 사진있음 ▣ 쪽수: 2쪽
관련홈페이지 https://www.gongdan.go.kr

성북구도시관리공단, 「고객 감사의 날」행사 진행

□ 성북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박근종)에서는 지난 16일부터 31일까지를 고 객 감사 기간으로 정하고 각 센터에서 고객들을 위한 감사 행사를 진행한 다고 밝혔다.
□ 이번 행사는 각 센터에서 매일 30분씩 팀장을 비롯한 직원들이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감사의 인사와 함께 간식 둥을 제공하는 한편, 환경을 위한 텀블러 증정 이벤트 “일회용 컵과 착한 이별”(성북구립휘트니스), 라 텍스 밴드 무료 제공(구민회관 헬스센터)도 함께 진행한다.
□ 공단은 그동안 코로나로 인해 고객들과의 직접 소통의 기회가 적어 건의 사항과 의견 청취 둥 소통의 통로를 만들기 위해 이번 행사를 진행했으며 고객들의 의견은 향후 사업 운영에 반영될 예정이다.
박근종 이사장은 “코로나19로 휴관 및 축소 운영에도 기다려 주시고 다 시 방문해주신 고객들께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현장에서 고객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다양하게 만들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페이지 만족도

의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