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HOME > 문화‧체육 > 구민회관헬스센터 > 참여마당 > 공지사항

시설물휴장 및 클리닝타임 안내

사업장 명
성북구민회관
작성자
신영진
등록일
2021-04-20
조회수
4335

구민회관 헬스센터 시설물휴장 및 클리닝 타임 안내
(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방역소독 및 환기 및 내부청소와 | 헬스기구 정비 등을 위한 클리닝 타임[Cleaning Time]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고객님들의 협조와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 아울러 토요일 및 공휴일 헬스장 이용은 2부제로 운영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토요일 및 공휴일 2부제 운영 이용시간(휴장시간 헬스장 이용불가)
-토요일 : 1부(07:00~12:00)/휴장(12:00~13:00)/2부(13:00~18:00)
-공휴일 : 1부(10:00~12:00)/휴장(12:00~13:00)/2부(13:00~18:00)
◆클리닝 타임(Cleaning Time)
-평일(월~금) 13:00~13:30 방역소독 및 환기,청소,헬스기구정비 : 휴식
◆시행 : 2021년 5월 1일부터 ~
 ※ 클리닝 타임(Cleaning Time]에는 운동을 잠시 멈추고 휴식을 취해주시기 바라며, 토요일 및 공휴일 이용 시 중간 휴장시간(Break Time]에는 헬스장 이용이 일시 중단됩니다.

페이지 만족도

의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