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불친절

HOME > 문화‧체육 > 장위건강누림센터 > 참여마당 > 친절/불친절

장위건강누림센터 인지 장위캠핑장인지?

사업장 명
장위건강누림센터
작성자
신**
등록일
2023-10-12
조회수
1996
이 시설은 분명히 세금이 들어가서 지어진 구민 편의, 운동시설입니다.

회원들간에는 이 곳이 헬스를 하는 곳인지, 관리자들의 캠핑장인지 모르겠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관리자분들이 식사를 꼭 운동시설내에서 찌개까지 끓여 가면서 하셔야들 하는지...

장위누림센터는 공간이 협소하여 식사하는 소리, 냄새까지 전부 운동하는 분들에게 공유가 됩니다.

당연히 식사를 하는 관리인원들은 맛있겠지만, 운동시설에 와서 그런 냄새를 맞으면서 운동하는

회원들은 기분이 어떨까요?

그리고 도시관리공단 홈페이지에 분명히 주차장이 6면이라고 기재 되어 있습니다.

1일 최대3시간이라고도 기재되어 있습니다.

실제 그런가요?

관리하시는 분들이 항시 고정 주차하는 건 빼야되지 않나요?

그리고, 맛있게 식사들하시고 관리자분들이 주창장 차안에서 주무시는데,

이용객들이 보는 시선은 어떨까 생각은 해보시긴 하시나요?

성북구도시관리공단에서는 이런 내용을 알고나 있으신가요?

아님 알고도 전혀 관리가 안되는 건가요?

당장 시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시설은 관리자들을 위한 캠핑장이 아닌 구민을 위한 운동시설이라는 걸 다시 한번 인지하시기 바랍니다.

답변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3-10-13 13:56

안녕하세요? 장위건강누림센터입니다.


먼저, 점심시간 내 식사 준비 중 냄새로 인하여 불쾌함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센터 내 휴게 공간이 협소하여 부득이 야외에서 식사 중 좋지 않은 모습으로 회원님들께 불편함을 끼쳐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는 쾌적한 운동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센터 주차장 관련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장위건강누림센터에서는 이용 회원의 편의를 위한 부설주차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센터 운영시간(06:00~22:00)내 주차 가능한 6면 중 직원 공유 근무시간(13:00~15:00)을 제외하고 4면 이상의 주차 공간이 있으며, CCTV를 통한 상시 모니터링 및 관리 감독을 하고 있사오니 주차에 따른 불편 사항 발생 시 직원을 호출하시면 즉각 조치해드리겠습니다.

센터 운영시간으로 인한 직원 자가 이용이 불가피하오니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회원님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직원 간 휴게 및 점심시간을 철저히 준수하여 추후 회원님들의 센터 이용 시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02)2241-0171으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 만족도

의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