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 작성자
- 관리자
- 등록일
- 2023-10-10 15:18
안녕하세요! 개운산센터입니다.
먼저 센터의 프로그램을 환불하는 과정에서 불편함을 끼쳐드린 점에 대해 깊은 사과 말씀드립니다.
고객님의 말씀대로 10/4에 환불 신청한 건이 직원 간에 인수인계 중 환수부분을 확인하던 과정에서 원활하지 못하여 재차 연락드린 사실이 있었습니다.
원활하지 못한 업무처리로 인해 불편함을 끼쳐드린 점 대단히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추후 직원 간에 접수, 환불과정에서 원활한 업무처리가 될 수 있도록 시스템 점검 및 고객응대 개선에 노력하겠습니다.
더불어 사과의 표현등에서 불편함을 드렸던 부분에 대해 이 자리를 빌려 진심어린 사과의 말씀을 드리오며, 직원 CS교육을 통하여 재발을 방지하고 고객님께 만족한 응대가 될 수 있도록 더욱더 힘쓰겠습니다.
고객님의 환불 건은 금일 중 처리 예정이며 말씀드린 환수 부분은 송구스럽지만 편하신 시간에 데스크를 방문해 주시면 원활히 처리해드리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진심 어린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기타 문의사항 있을 시 02)925-9960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