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불친절

HOME > 문화‧체육 > 개운산스포츠센터 > 참여마당 > 친절/불친절

개운산센터 직원분들께 감사합니다.

사업장 명
개운산스포츠
작성자
고**
등록일
2020-08-11
조회수
3503
먼저 코로나19로 인해서 오랫동안 센터 운영을 할 수 없는 상황에서 다시 이용할 수 있도록 애써주신 개운산센터
직원분들과 관계자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저는 15년째 개운산센터를 이용하고 있지만 그동안 한번도 이렇게 장기적으로 중단된 적이 없어 한편으로 많이 불편하기도 했지만 , 우선순위로 안전/방역을 위해 준수해야 하는 것들이 많은 공공이용시설임을 알기에 일반 센터들 보다 조금 더 기다리긴 했습니다.
오랜만에 센터를 다시 찾게 되어 몇일간 이용해보니 정말 그동안 직원들이 얼마나 노력하고 애써왔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실내공간 헬스장 내부와 로비도 너무 깔끔해지고 환해져서 좋더라구요.
헬스장만 이용 중이라 다른곳 까지 들어가 볼 수는 없어 일부만 보고 말씀 드리지만 다른 회원님들의 만족도 매우 흡족해들 합니다.
예전부터 말씀 드렸던 샤워기 수압조절도 꼼꼼하게 봐주시고 수전 교체까지 신경써 주셔서 감사드려요 .
어르신분들은 절수형 버튼사용이 조금 어려워들 하셨던 터라 저는 개인적으로 이 부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감사한 마음 작게나마 글로 올려봅니다.
빠른 시일 내 헬스 프로그램 외 다른 프로그램도 이용할 수 있기를 바라며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힘써주신 직원들에게 감사에 마음 전합니다
비가 많이 내리는데 비 피해가 없기를 바라면서 건강들도 잘 챙기셔요.

팀장님 이하 직원분들 모두 수고들 많으셨고 또 수고들 하셔요.....

답변

감사합니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0-08-12 18:06

안녕하세요? 개운산 스포츠센터 센터장 이강소입니다.

먼저 우리 센터에 관심 가져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코로나-19로 헬스 프로그램에 한하여 부분개관으로 시작하게 되어 아쉬운 부분이 있으나

회원님들을 다시 뵐 수 있어 기쁨 마음으로 임하고 있습니다.

 

휴관동안 진행한 시설개선, 환경정비와 관련해 만족하셨다니, 그동안 준비한 저희들에게 이런 응원은 큰 힘이 됩니다.

앞으로도 회원님들의 말씀에 귀 기울이고, 철저한 방역관리를 통해 빠른 시일 내에

모든 프로그램이 정상운영 될 수 있도록 직원모두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 및 건의사항은 02)925-9960으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 만족도

의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