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에 바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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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등록 추첨제

사업장 명
물빛수영장
작성자
박**
등록일
2024-03-27
조회수
838
수영장 강습 등록이 거의 불가능에 가까운데 차라리 추첨제를 도입하는 걸 어떨까요?
제 주변에 수영 등록 시도하시는 분들 모두 1년 넘게 등록을 시도해도 등록을 할 수가 없습니다.
수영장을 이용하지 않는 사람들의 세금으로 운영하는데 일부 수강생들만 혜택을 받는 점을 이해하기 힘드네요.
여타 다른 수영장들도 이와 비슷한 문제 때문에 다른 방법을 강구하고 있는 것 잘 아시리라 믿습니다.
물빛 수영장도 관련 민원이 상당할텐데 왜 아무런 조치가 없는지 궁금합니다.
기존 수강생들이야 별 불만 없이 잘 수영장을 다니고 있으니 관련 민원이 없겠지요.
하지만 수영장에 지금 다니고 있지 않는 사람들의 불만이 상당하다는 점 제대로 인지하고 다른 방법을 찾아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기존 등록 수강생들에 대한 재등록 방법도 재고할 필요가 있습니다.
수영장 등록만 해놓고 제대로 수업에 참석하지 않거나 대리 참석하는 경우 등이 있다는 점 잘 아실겁니다.
이런 문제에 대해서 왜 방관하고 제대로 시정하지 않는지 이해하기 힘듭니다.
타 수영장에서 어떤 식으로 이런 문제에 대처하는지 보시고 비슷한 제도를 도입해주시기 바랍니다.

답변

답변 드립니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4-03-27 13:58

안녕하세요. 물빛수영장입니다.

귀하의 소중한 의견 감사드리며 제기하신 민원 내용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귀하의 민원 내용은 추첨제를 통해 신규 고객님들께 기회를 제공하자는 말씀으로 이해가 됩니다.

물빛수영장은 재등록률이 매우 높은 관계로 신규 회원님들의 신규 등록이 매우 어려운 부분에 대해서는 공감하고 있습니다.

귀하께서 말씀하시는 추첨제를 도입하는 것은 한 가지 해결책이 될 수 있지만, 그것이 항상 효과적인 해결책은 아닐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추첨제 역시 공정성의 논란이 생길 수 있으며, 강습의 연속성 또한 무시할 수 없는 상황으로 타 수영장의 경우에도 대부분 도입하지 못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 아쿠아로빅은 타구의 경우 동일한 기회 및 다양한 이유 그리고 특히 강습의 연속성이 없는 관계로 추첨제 운영 및 도입을 준비하는 곳은 있습니다.

물빛수영장 역시 신규 등록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대안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물빛수영장 이용에 불편함을 드린 점 심히 죄송스러운 말씀을 드리며추가적인 문의사항은 센터 대표전화(02-2241-0151)로 문의하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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