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에 바란다

HOME > 문화‧체육 > 해오름스포츠센터 > 참여마당 > 공단에 바란다

족구장으로 편성이 바뀐 정릉동 소재 풋살장을 똑같은 성북구 구민인 학생들에게도 나눠주세요~!

사업장 명
해오름휘트니스센터
작성자
주**
등록일
2022-09-13
조회수
12430
3년전부터 이용하던 풋살장이 최근에 다시 성북구 도시공단 해오름 소속으로 관리자가 바뀌었다고 하여,
해오름 센터에 연락해보니 현재 풋살장이 아닌 족구장으로 운영을 계획하고 있으며, 족구장으로 공사를 하기전에 임시로 단축운영을 하고 있다고 전해들었고, 그럼 예약을 하고 사용을 해도 되는지 물었더니, 연합회?분들이 이미 몇 주간 운영시간 전부 (12시-18시) 빌려서 사용한다고 해오름센터 분에게 들었습니다. 연합회가 우선으로 예약을 할 수 있어야 한다고 들어서 그렇게 하였다고, 하셨는데, 이것이 공정한 것이 맞는지요.
당장은 임시 운영이어서 그럴 수 있다고 하더라도, 족구장으로 편성되어 족구만 할 수 있게 된다면 계속해서 족구만 하러 오시는 연합회분들만 사용하게 될 까 걱정됩니다. 다목적 구장으로 편성하여 다양하게 스포츠를 사용할 수 있어야 많은 성북구민들이 기회가 돌아간다고 생각합니다. 연합회분들의 어떠한 이권이 작용하여 이런식으로 운영하는 것인지 모르겠으나 다시한번 족구장 사용 용도를 재고해주십시오.
성북구에서 젊은 구민들중 상당수가 근처 대학교에 다니며 자취를 하는 대학생들입니다. 대학생들이 학교외에서도 스포츠를 즐기며 자유롭게 성북구의 시설을 이용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족구장으로 용도 편성이 바뀐 정릉동 소재 풋살장을 똑같은 성북구 구민인 학생들에게도 나눠주세요~!

답변

문의하신 내용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2-09-13 17:37

녕하십니까? 먼저 성북구도시관리공단 정릉체육시설(족구장) 운영에 관심과 애정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현재 정릉체육시설(족구장)2018년 족구장으로 건립된 시설로 지난 825일 부로 민간위탁 계약이 만료됨 따라 공단 직영운영을 준비 중에 있습니다.

직영운영에 필요한 인력배치와 대관예약 시스템, 시설 및 주변 환경 정비를 위한 공사 검토 중이며, 조속한 시일 내에 완료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현재 정릉체육시설(족구장)의 운영은 직영운영전환을 위한 준비로 단축운영 중에 있으며, 운영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정릉체육시설(족구장) 단축운영안내

- 이용종목 : 족구

- 이용요일 : ~토요일

- 이용시간 : 12:00~20:00(4)

- 이용방법 : 전화예약 후 입금 또는 결재

(해오름스포츠센터, 02-2241-0671) / 이용당일 예 약불가)

기타 이용 및 문의사항은 해오름스포츠센터 02-2241-0671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 만족도

의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