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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중심경영(CCM) 5회 연속 재인증 획득

작성자
이주영
등록일
2023-12-12
조회수
589
첨부파일
소비자중심경영(CCM) 5회 연속 재인증 획득 보도자료

sb성북구 도시관리공단 보도자료

담당부서 : 성북구도시관리공단 기획혁신팀

사진없음(체크해제), 사진있음(체크), 쪽수 2쪽

  • 팀장 : 양승열 02-2241-0505
  • 담당 : 이주영 02-2241-0513
  • 관련홈페이지 : https://www.gongdan.go.kr

소비자중심경영[CCM] 5회 연속 재인증 획득

  • 성북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박근종)은 지난 12월 8일 롯데호텔 월드 크리스탈볼룸에서 열린 '2023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서 수여식'에서 5회 연속 재인증을 획득했다.
  •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제도'는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경영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 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2년마다 평가하는 제도로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 평가하여 인증하는 제도로서 공정거래위원 회가 주관하고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며 인증 유효기간은 2년이다.
  • 성북구도시관리공단은 이번 CCM 재인증 심사에서 소비자에게 제공된 각종 정보 및 이용 안내에 대해 다양하고 지속적인 방법으로 모니터링하고 고객 의견 및 주민 참여 결과를 피드백하여 성과지표에 반영하는 점 등이 긍정 평가를 받았고, 범 공단적 소비자 중심 경영 내재화가 주효했으며, 5회 연속 구민 고객의 기대와 여망에 부응했다. 무엇보다도 '이윤' 추구보다 '이웃' 중심, '윤리' 경영이 빛을 발한 것이라고 밝혔다.
  • 박근종 이사장은 “앞으로도 구민 고객을 최상위에 모시고 오직 섬김으로 소비자중심경영을 적극 실천함으로써 고객만족도 1등 공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더욱 열심히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결연한 각오와 단호한 의지를 밝혔다.

성북구도시관리공단 소비자 중심경영 5회연속 인증 단체 상장 수여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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