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불친절

HOME > 참여마당 > 친절/불친절

평일 저녁 9시반 모든 선생님 감사합니다.

사업장 명
물빛수영장
작성자
김**
등록일
2025-03-21
조회수
281
안녕하세요. 평일 저녁 9시반 선생님들 덕분에 수영 실력이 많이 늘었습니다.
지금 계신 저녁반 선생님께 모두 강습을 들었는데, 선생님 모두 꼼꼼하게 회원들 영법 교정해주시고, 자기 자리에서 성실하게 지도하십니다.
또 가드 선생님도 회원 하나하나 세심히 관찰하시고, 풀에서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미연에 조치해주셔서 한결 편안한 마음으로 강습을 다닙니다. 선생님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두 가지 건의드릴 사항이 있습니다.

1. 선생님 성함 게시
다른 수영장은 홈페이지 또는 게시판에 선생님 얼굴과 성함을 안내한 게시물이 있는데, 물빛 수영장은 아직 이런 부분이 미흡합니다. 처음 온 회원은 선생님 성함을 모르는 것은 당연하고, 오래 다닌 회원들도 모를 때가 많습니다. 강습 선생님의 성함을 알고 인사 나누는 것은 기본적인 예의라고 생각합니다. 개인 정보 때문이라면 '강습 시간 + 선생님 성함' 정도만 게시판에 붙여놔도 좋을 것 같습니다.

2. 풀 내 초시계 설치
수영장에 설치된 분 단위 시계는 인터벌 훈련에 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초까지 표시된 시계가 있다면 회원들 스스로 기록을 체크하면서 영법을 익히는 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변

답변드리겠습니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5-03-21 18:25

안녕하세요, 물빛수영장입니다.

먼저, 물빛수영장에 대한 관심과 애정으로 이용해 주신 점, 그리고 강사 및 안전요원에 대한 칭찬글까지 작성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물빛수영장 강사들은 회원님들의 안전과 더욱 나은 수업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저녁 9시 강사님들께 따뜻한 격려의 말씀도 꼭 전달하겠습니다.

 

또한, ‘강습시간 + 강사이름게시에 대한 내용과 수영 인터벌 훈련을 위해 초시계 설치에 대한 부분도 긍정적으로 검토하겠습니다.

 

회원님의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 나은 수영장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센터 대표전화(02-2241-0151)로 문의하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 만족도

의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