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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빛수영장남자직원

사업장 명
물빛수영장
작성자
장**
등록일
2025-02-01
조회수
803
세상에나 물빛수영장 남자 카운터직원 민원이 많은데 딱 한사람인것같네요
겪어보니 민원을 안남길수가없네요

정말 무례하고 불쾌하네요
막내만 수영장 다니는 중인데 다둥이할인 적용받으려고했는데 그 부분에서 심지어 처리가안되었습니다 (아이 전학문제로 먼저 큰 아이랑 아빠는 1월말에 전출된상황입니다) 저희 개인적인 사정이니 다둥이 적용 안된것도 오케이
(일단 말투와 태도가 카운터에있는 직원이라고 믿기어려웠습니다만 넘어갔습니다)

제가 불쾌한 부분은 회원 개인정보를 마음대로 이용해도되나요? 집에 돌아오는 길에 제핸드폰으로 전화하고 그것도 모자라서 심지어 문자로도 환불될꺼니까 그 금액을 미리 환수해달라는 말도안되는 소리를..하던데..돈이 들어온것도 아닌데 굳이 전화에 문자에 난리를 칠 일인지 궁금합니다 솔직히 처리전이니 안돌려주면되는거 아닌가요?

제가 뭐를 요청한것도아니고 무단으로 제 번호를 이용해서 전화를 두번이나하고 문자를 보내고 했는데 직원교육 좀 하세요
긴급한일도아니고 13500원 와서 결재하라고...

요즘 세상에 물빛수영장은 회원 개인정보 보호나 절차는 없나봅니다

어쨌든 추후에 돈이 들어오면 환수처리하겠다고했더니 돈이 꼭들어올꺼니 미리 와서 환불금액 결제하라고 말도안되는 이야기를 하더라구요?

게다가 두번째로 전화를 또 해서는 2월분 환불될테니 환수하라고 또 이야기 하던데 들어오지도 않은돈 13500원!!! 떼먹는 사람취급인가요????? 어이없네요
회원에게 이런 취급하는 직원이라니 카운터 직원교육좀 하세요
그리고 절차도 좀 제대로 만드세요 이런식으로 말도안되는 일로 전화문자폭탄이 말이됩니까? 13500원 안돌려주면 간단한거아닌가요?

그 사람 이름도 아는데 남기지는 않겠습니다 2월1일 토요일 오후2시쯤에 물빛 카운터에있는 남자직원입니다

게시판 민원이 모두 한사람을 향할때는 직원 점검이 꼭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민원반영 및 개선사항 기다립니다

답변

답변드리겠습니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5-02-03 17:45

안녕하세요! 물빛수영장입니다.

먼저, 귀하의 다둥이 할인 관련하여 겪으신 불편 사항에 대해 깊이 사과드립니다.

 

다둥이 할인은 "서울시 성북구 체육시설 관리 운영 및 사용료 징수 조례"에 따라, 성북구에 주소를 둔 다둥이 행복카드 소지자가 자녀

2(30%), 3(50%)에 대해 감면 또는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이를 위해 6개월 단위로 서류를 확인받아야 하는 번거로움에 대해

매우 공감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는 악용 사례와 성북구 거주 여부, 다자녀 여부, 18세 미만인지를 확인하여 문제를 사전에 방지하고자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물빛수영장에서는 회원님들의 개인정보 보호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어떤 경우에도 이를 무단으로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귀하께서는 공단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하셨으며, 이에 따른 담당자의 개인정보 확인(연락처 등)은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하지만 해당 직원의 환수 절차 과정에서 회원님과의 마찰에 대해서는 내부적으로 철저한 점검을 통해 직원 교육을 실시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환불 절차에 대한 문제를 신속히 해결하고, 관련 절차를 다시 한번 점검하여 고객님께서 불편함을 겪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더욱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추가 문의 사항은 대표전화(02-2241-0151)로 문의하시면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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