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불친절

HOME > 참여마당 > 친절/불친절

안내데스크

사업장 명
물빛수영장
작성자
강**
등록일
2025-01-21
조회수
622
문의 차원에서 물빛수영장에 2번째 방문했는는데요
18일 근무 하셨던 남자직원분도 공단 직원인가요?
그분이야 말로 제대로 안내 일하는 직원의 자세인 것 같아 몇자 적습니다.

1번째 낮에 방문했을 시 있었던 남자직원과 비교가 되어 글을 적습니다.
프로그램, 방법 등 몰라서 여쭙고자하는 내용을 물어보는 자리가 안내데스크 직원의 자리라고 생각하는데요..
수영장에 대해 잘 몰랐기에 대면 문의를 했을 때 안내하는 태도에 상당히 불쾌했었습니다.

물론 사람이 일하는 곳에 그 자리가 수 많은 민원인들을 상대하기에 항상 기분이 좋을수 없을거는 이해할게요.
어이없고 황당한 그분의 응대 태도와 말투가 유독 저에게만 그랬는지 궁금했습니다.
하지만 돈을 지불하고 힘들게 회원권을 끊어서 다니는 사람들에게도 응대방식이 영 아니였습니다..
안내데스크 테이블위에 큰 스피커..(18일은 치웠는지 없었음) 노랫소리, 그 직원분의 인상과 태도....
질문하지말라는..응대하지말라는 태도가 아니였는지...
어르신들도 다들 수근거리기만 할 뿐 피하기만 하시더군요.

너무 비교되어 적었습니다. 많은 친절을 바라는게 아닙니다. 기본적인 직원의 태도와 자세가 그 센터의 이미지라고생각합니다. 특히 안내 직원은 더더욱이요. 진짜 기본인걸 교육받으셨으면합니다.

답변

답변드리겠습니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5-01-22 16:14

안녕하세요. 물빛수영장입니다.

먼저, 물빛수영장을 처음 이용하셨을 때 불편한 경험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귀하께서 주말(18) 방문 시 근무하신 안내데스크 직원은 현재 공단에서 근무하고 있는 직원이며,

당일 물빛수영장의 상황으로 인해 타 업장에서 지원된 직원입니다.

 

안내데스크 직원은 고객들에게 친절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야 하는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하지만, 안내를 받는 자리에서 직원이 귀하에게 불편을 드린 점은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귀하의 말씀을 바탕으로 직원 교육을 철저히 시행할 것이며, 관련 부서와 공유하여 앞으로 이러한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귀하의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물빛수영장이 더욱 친절하고 쾌적한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02)2241-0151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 만족도

의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