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불친절

HOME > 참여마당 > 친절/불친절

아랫글에 오해가 있으신거 같아 남깁니다.

사업장 명
물빛수영장
작성자
정**
등록일
2024-11-15
조회수
784
운동의 목적은 개개인이 다르겠지만,
코칭 (혹은 티칭)이냐, 운동량을 채우고 싶은것이냐 일 것같습니다.

저는 후자입니다. 그래서 한두바퀴라도 좋아하는 음악듣고 힘내서 더 돌고싶어서 강습이여도 워밍업타임이나 여러바퀴를 돌때 샥즈를 낍니다.

쌤들 말씀하실때는 볼륨 죽이고 다 듣습니다. 쌤들 목소리가 워낙 크시기도 하고 모션이랑 같이 말씀을 하셔서 다 들립니다.

아랫분의 민원 문맥상 샥즈를 끼는것이 강습이 재미 없어서나 쌤들이 성의없이 수업해서 라고 오해하실까봐 남깁니다. 저는 가성비로도, 운동량으로도 만족하며 다닙니다.

샥즈를 낀다고 다른 분들에게 피해가 가는건 아니지 않나요? 그러니 쌤들도 전자기기 착용에 대해 뭐라 하시지 않으셨던거 구요.

새벽반은 레인당 10명이상씩 돌고 그 레인을 쌤 한분이 2개씩 맡고 있으니, 수업 흐름때문에 일일이 코멘트를 하지는 못하시지만, 수업 끝에 1:1로 문의드리면, 자세와 문제점을 잡아주시고 있습니다.

물론 단체강습이니 모두를 만족하기에는 쉽지 않겠지만, 수업흐름에 방해되지 않는 선에서 티칭을 조금 더 강화하는것도 방법이겠죠.

답변

답변드리겠습니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4-11-15 15:07

안녕하세요. 소중한 의견 주셔서 감사합니다.

 

샥즈는 일반적으로 자유수영 프로그램에서 사용 가능한 장비일 수 있으나, 일반 강습에서는 수업의 흐름과 안전을 고려하여 착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다른 수강생들과의 원활한 소통과 지도에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강습 중에 샥즈를 착용하는 것은 수업 진행에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강습의 일관성을 유지하고, 강사의 지도를 보다 효과적으로 받기 위해서는 모든 수강생이 동일한 규칙을 따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강습의 질을 높이기 위해 회원님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물빛수영장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센터 대표전화(02-2241-0151)로 문의하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페이지 만족도

의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