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답변드립니다.
- 작성자
- 관리자
- 등록일
- 2024-11-04 17:34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공단 홈페이지「친절/불친절」신청 번호 194번에 대한 답변드립니다.
먼저 저희 구민회관 헬스장을 이용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금일 이용하시는 과정에서 불편함을 드린 점 매우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사과 말씀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샤워장 이용 시 적절하지 못한 표현과 응대에 불쾌감을 느끼셨으리라 생각됩니다.
해당 미화관리자는 재단 소속 관리자로 건물전체 환경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근무시간은 (07:00~16:00)로 편성되어 있습니다.
헬스장 오픈 전 환경 정비가 어려운 상황이라 최대한 빠른 시간대 청소를 실사하고자 오픈 시간과 맞물려 샤워장 이용이 불편하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샤워장 청소시간 안내문 재부착 및 접수 시 구두 안내로 보완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위와 같은 상황이 발생 되지 않도록 담당직원에게 주의 조치 및 CS 교육에 좀 더 신경쓰도록 하겠습니다.
추후 내방해 주시면 친절하게 응대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끼쳐 드린점 사과드리며, 앞으로 더욱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02) 2241-06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