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불친절

HOME > 참여마당 > 친절/불친절

자유수영 마감도 실시간 체크가 안되는게 말이 되나요!!!

사업장 명
물빛수영장
작성자
허**
등록일
2024-09-28
조회수
633
토요일 4시 자유수영. 한가로운 상황에서 키호스크로 등록하려하는데 마감이라고 나왔습니다.
직원에게 문의 했더니... 기다리세요!
카운터에 직원이 세명이나 있는데 한참을 우왕좌왕 하더니
나중에 사무실에서 나온 직원이 마감이야! 한마디
그리고 앞에서 한다는 얘기가 시스템이 실시간이 아니라고 합니다.
실시간으로 반영이 안 됩니다! 라고 얘기를 하는데 말이 되나요?
세명이나 있으면서 마감 확인도 안하고 있다가 항의하는 저에게 한다는 변명이 말도 안되는 거짓말...
왜 기다리라 하신건지요?

답변

답변드리겠습니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4-09-30 17:23

안녕하세요물빛수영장입니다.

먼저 수영장 이용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문의하신 사항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토요일 4부 자유수영 이용 과정에서 겪으신 불편에 대해 깊이 사과드립니다.

말씀하신 것처럼시스템의 실시간 반영이 이루어지지 않는 점은 키오스크의 전산 오류와 데스크 새로고침 시 발생하는

버퍼링 문제로 인해 발생한 일입니다이로 인해 고객님께서 등록을 시도하셨을 때 이미 마감된 상태임에도 정보가 정확히

반영되지 않아 혼란을 드린 점다시 한번 사죄의 말씀을 드립니다.

 

물빛수영장은 이러한 상황이 재발하지 않도록 시스템 점검 및 직원 교육을 강화하겠습니다.

앞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센터 대표전화(☎ 02-2241-0151)로 문의하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회원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드립니다.

페이지 만족도

의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