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불친절

HOME > 참여마당 > 친절/불친절

직원서비스개선요청

사업장 명
성북레포츠타운
작성자
정**
등록일
2024-07-27
조회수
783
안내 데스크 두명 상주하는데 두분다 5분넘게 자리 비우고 전화 안받는것은 개선 필요합니다. 두명의 의미가 한명은 염락 가능하다는 목적일텐데 그게 아니면 인원 운용의 비효율입니다. 공기업 서비스라는것은 구민 세금 투입입니다. 인원 효율성 서비스 개선 필요합니다. 로비 인원이 많으면 비울수도 있다는 안일한 태도 역시 교육하여 관리 하셔야 합니다. 성북구 경쟁력 개선 강화 하겠다는 케치플레이즈는 말만 하시면 안됩니다. 말간 직원까지 알고 있어야 하고 행동해야 합니가. 5분이상 비우지 않았다는 말은 요즘 스마트워치 사용하는 사람들 타이머로 체크함도 아셔야 합니다. 거주지 가까워 오래 이용하고 있으나 직원들에게 친절하게 대하여 달라는 말도 맞지만 직원들도 업무시간 최선을 다 할수있도록 교육 바랍니다.

답변

답변입니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4-07-30 09:08

안녕하세요. 레포츠센터입니다.

먼저 레포츠센터에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이용해 주시는 회원님께 감사드립니다.

회원님께서 불편을 겪으신 부분에 대해 직원 교육 및 다양한 연락 채널을 열어놓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센터 대표전화(02)6917-1100)로 문의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회원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 만족도

의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