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불친절

HOME > 참여마당 > 친절/불친절

물빛수영장 강사님 직원분들 칭찬합니다.

사업장 명
물빛수영장
작성자
박**
등록일
2024-05-15
조회수
1179
어릴적 어버이날이면 의례적으로 부모님께 쓰던 감사의 편지가 아닌

스승의 날을 맞아서, 진심어린 고마운 마음을 전해드리고 싶어 감사의 글을 작성합니다.

선생님이라는 직업도 가르치려는 사명감보다 좋은 직군이기에 선택하는 요즘인데,

이른 새벽 6시에 수영을 배우려는 강습생들에게 책임감과 사명감을 가지고

깜깜한 하루의 시작을 밝게 빛나게 해주시는 이재인, 염현우, 장기영 강사님들을 칭찬합니다.

이재인 강사님은 초급 중급 회원들 한명한명을 어떻게든 더 알려주시려고 노력하시고 소통하려고 하시는 열정에 칭찬드립니다.

3주전 염현우 강사님은 목소리가 안나올정도로 몸컨디션이 좋지 않으셨음에도, 진행하신 모습을 보고 안스럽기도 하고 감사한 마음도 가득했습니다.

감사한 일들이 많아서 어떤 말들을 써야할지 정리도 안되네요.
강사님들의 열정만큼 그분들의 건강과 가족의 행복을 위해 기도하는 마음으로 응원하겠습니다.

강사님들 뿐만이 아닌, 탈의실 관리해주시는 직원분과 인포에서 많은 문의도 늘 친절하신 직원분들 수영전 한결같은 시간에 준비체조를 해주시는 가드샘부터 정말 물빛수영장에는 금빛같은 감사한분들이 많네요.

국민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수영장을 개설해준 성북구 도시공단부터 물빛수영장에서 일하시는 모든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 다시 한번 올립니다.

수영 강사님들에 대한 처우가 개선되면 좋겠다는 응원의 마음도 전하며, 감사의 글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4-05-17 10:29

안녕하세요. 물빛수영장입니다.

먼저 스승의 날을 맞아 이렇게 진심 어린 감사의 글을 작성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회원님의 귀한 말씀에 강사님들과 직원들은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

앞으로도 물빛수영장 강사님들과 직원 모두는 회원 한 분 한 분께 최선을 다하는 마음가짐으로 

항상 노력할 것이며 만족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가적인 문의 사항은 센터 대표전화(02-2241-0151)로 문의하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페이지 만족도

의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