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답변드리겠습니다.
- 작성자
- 관리자
- 등록일
- 2024-08-20 09:08
안녕하세요. 물빛수영장입니다.
먼저 물빛수영장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한 말씀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1. 사실 여부는 맞습니다.
2. 안내문과 같이 수영장에서 발생하였을 경우 적용되는 부분이나, 사건은 어린이 강습 시간 수영장이 아닌 샤워장 내에서 발생하였으며, 담당자가 내용물 처리 및 청소를 시행하였습니다.
3. 수영장 수영 수는 전체(500톤~) 교체는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전체 교체할 경우 2~3일의 시간이 소요되는 문제가 있습니다. 하지만, 계절별 상이한 부분은 있으나 주기적(1주 ~ 2주)으로 역세 실시 후 (30톤 ~ 60톤) 새로운 수영 수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물빛수영장은 “복합여과기”를 이용하여 1회 여과 시 약 4시간 소요되며 1일 5~6회 24시간 동안 멈추지 않고 계속 여과하고 있습니다. 또한, 친환경적인 살균 방식인 차아염소산나트륨(0.8%)으로 24시간 계속 살균하며 최소 0.4mg/L~최대 1.0mg/L이하의 염소 수치를 유지하고 있으며, 영업 마감 이후에는 수중 로봇청소기를 이용하여 수중 바닥에 있는 이물질 제거를 하고 있습니다.
귀하께서 물빛수영장 이용 후 비염으로 고생하는 부분에 대해 진심으로 안타까운 마음이며, 수질 향상을 위해 관리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센터 대표전화(☎ 02-2241-0151)로 문의하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회원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