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HOME > 참여마당 > Q&A

도대체 이용을 할수가 없습니다.

사업장 명
물빛수영장
작성자
권**
등록일
2024-07-28
조회수
815
담당자들의 안내가 너무 부족합니다. 이용을 할수가 없습니다. 체계적이고 정확한 안내가 필요합니다. 신규는 이용할 기회조차 없습니다. 몇달동안 예약을 하려고해도 할수가 없습니다. 개선이 필요합니다. 지나다니며 수영장을 둘러보면 사람들이 넘쳐나서 도저히 이용을 못할 정도도 아니고 도대체 이렇게 여유있고 한산한데 인터넷으로만 예약 접수만 된다고 하고 인터넷으로는 도저히 몇달동안 예약을 할수도 없고 어떻게 된건지 답변 바랍니다.

답변

답변 드립니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4-07-30 16:01

안녕하세요. 물빛수영장입니다.

 

먼저, 귀하에게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제기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물빛수영장 월 등록 회원은 2,341(정원)이며, 기존 회원님들의 높은 재등록률(90% 이상)로 인해 신규 회원님들의 진입 장벽이 매우 높은 부분에 대해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 기존 회원 재등록: 15~26(데스크, 인터넷, 키오스크)

- 신규 회원 등록: 2707:00~ 말일까지 (인터넷_선착순) 현장×

- 신규 회원 등록: 익월 1~7(현장방문_선착순) 인터넷×

 

귀하의 소중한 의견을 바탕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센터 대표전화(02-2241-0151)로 문의하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 만족도

의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