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에 바란다

HOME > 참여마당 > 공단에 바란다

신규 가입자에게도 기회가 갈 수 있게

사업장 명
물빛수영장
작성자
전**
등록일
2025-02-27
조회수
662
수영을 배우고 싶어도 잔여 자리가 나지도 않고 간혹 1-2자리 여유가 생겨도 치열한 경쟁덕에 강습한번 받기 매우어렵습니다. 타 수영장에 비해 저렴한 가격 때문인지 기존 등록자들이 계속 재등록하고, 어떤 회원들은 출석도 안하기도 합니다.
이는 수영을 원하는 다른 사람들의 기회를 뺏는 처사라고 생각합니다. 가까운 강북종합체육센터는 1년 지나면 한달 쉬고 다시 신규로 등록해야하는 리셋제도를 운영하고 있어서 주민들에게 골고루 기회가 갈 수 있게 하고 있습니다. 성북구 주민들 모두가 만족하는 운영이 되기를 바랍니다.

답변

답변드리겠습니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5-02-27 16:02

안녕하세요. 물빛수영장입니다.

먼저, 귀하의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신규 접수 문제로 인해 겪고 계신 불편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현재 물빛수영장은 2,300명이 넘는 회원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강북구를 제외한 대부분의 수영장에서 기간 수료제를 시행하지 못하는 이유는 대부분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

회원님들 개인의 사정으로 수업에 참여하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며, 센터에서 2,000명이 넘는 회원님들을 개별적으로 관리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는 점이 매우 큽니다
.

물빛수영장은 모든 회원님들이 수업에 참여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리고 제안해 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보다 나은 프로그램 운영 방안을 모색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추가적인 궁금한 사항은 물빛수영센터 대표전화(02-2241-0151)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 만족도

의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