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에 바란다

HOME > 참여마당 > 공단에 바란다

샤워실 자리선점 문제

사업장 명
성북레포츠타운
작성자
한**
등록일
2024-12-04
조회수
1035
각 거울마다 자리선점금지 스티커가 붙은 뒤에도 똑같습니다. 매달 첫 강습마다 강사님이 공지하는거 아는데 효과 전혀 없고 오히려 스티커 붙은 뒤에 샤워기 자리마다 올려진 짐이 늘어난 기억만 나네요. 올려진 짐 볼 때마다 한숨 나왔지만 그러려니 하고 다녔습니다. 그런데 오늘은 어떤 어르신이 제게 잠시 탕에 갔다온거니까 비키라는 말을 하셔서 글 쓰는 귀찮음을 감수하게 됐네요.
더 실효성 있는 대책 부탁드립니다. 일정 시각이나 랜덤한 시각에 올려져있는 짐을 전부 치운다든지, 자리선점 스티커 밑에 올려놓은 짐이 일괄 수거될 수 있다는 스티커를 추가 부착한다든지요. 자리선점하는 사람에게 어떤 패널티든 있어야 자리선점이 줄어들 것 같습니다.

답변

답변입니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4-12-05 15:00

안녕하십니까먼저 성북종합레포츠타운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귀하께서공단에 바란다!를 통해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드리겠습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성북레포츠센터는 공공체육시설물로 개인사유지가 아닌 공공의 다수가 이용하는 스포츠 공공 체육시설입니다. 특히나 샤워실 내 자리선점은 모두가 이용하는 공간으로서 불편을 주는 것은 근절되어야 합니다. 탈의실 담당자에게 내용을 전달하였으며, 즉각적인 관리 및 안내문을 크게 부착하여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끝으로 우리 성북종합레포츠센터를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리며, 기타 문의사항은 담당자(02-2241-0577) 에게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페이지 만족도

의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