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에 바란다

HOME > 참여마당 > 공단에 바란다

기간수료제 문제점과 의문점

사업장 명
물빛수영장
작성자
정**
등록일
2024-10-16
조회수
1608
몇가지 의문점과 불만을 적어봅니다.
1.6월달 답글.
교육의 연속성이 중요하다던 물빛의 공식입장이 180도 바뀐 이유 납득 불가
변경된 사유를 기존 회원들이 납득할수 있게 말장난 말고 명확히 수치로 얘기해주시길.

지속된 민원이라면
지금 기존 회원들도 절대 쉽게, 단번에 등록한게 아님 (현장등록때는 거의 밤을 세움..)

2. 선착순이면 선착순이지 왜 남여 인원제한을 두는지?
새벽반. 여성임
교육의 시작과 끝이 겹쳐지는 시간에 샤워실이 붐비기는 하나 미쳐돌아갈 정도도 아님. 캐비넷 200번 넘게까지 있어 캐비넷이 부족한것도 아님
이건 샤워실사용이나 입퇴실시간이 여성이 상대적으로 길다보니 공단의 관리의 용의성만을 기준으로 판단한 것이 아닐지

3.디지털 약자에대한 배려없음.
이건 지난번 노인분들께도 퇴실시간 제한을 뒀던것과 같은 맥락의 관리중심 조치임

4.전체 리셋, 어차피 그리되더라도 모두 신규만 받을것이 아니라면 대부분이 기존회원간의 줄서기일것이고 불필요한 애너지 소모임
백번양해 하더라고 1인 1강좌 재등록 선택권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함

5.그간 여기 게시판을 보아왔지만, 물빛의 민원에 대한 조치가 오히려 여럿의 불편을 겪은 경우가 꾀 있었음

총체적으로!
민원은 무섭고.
귀찮은건 싫고.
손많이 가는건 더더 싫은!
공무원 스러운 의사결정으로 느껴짐

제가 오해하는거라면, 이해할수 있게 댓글 달아주세요!

답변

답변드리겠습니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4-10-18 18:41

안녕하세요물빛수영장입니다.

기간 수료제에 관한 답변은 아래와 같이 공통된 내용으로 갈음하겠습니다.

 

물빛수영센터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2025년 시행 예정이었던 기간 수료제는 이용자 및 구민고객의 불편을 최소화 하기 위해 재검토 중이며,

구체적 개선 방안 마련기간 동안 전면 유보” 를 결정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여러분의 의견을 반영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문의사항은 센터 대표전화(☎ 02-2241-0151)로 문의하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페이지 만족도

의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