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에 바란다

HOME > 참여마당 > 공단에 바란다

물빛수영장은 안 씻고 들어가는게 당연한 수영장이네요. 리뷰보면 수질이 깨끗하다는데.. 전혀요; 한두번 본게 아닙니다. 관리 아예 안하시네요.

사업장 명
물빛수영장
작성자
김**
등록일
2024-07-12
조회수
3221
여기 물빛수영장은 문화 자체가 씻지 않고 입수하는 쪽으로 잡힌 것 같네요.

토요일 자유수영을 자주 이용하는 편인데, 매번 샤워실을 지나쳐 그냥 들어가는 개인, 가족단위를 많이 봅니다.
어림잡아 80%가 씻지 않고 들어갑니다. 나머지 10%는 대충 물만 뿌리고 들어가구요.
씻지 않는 그 많은 사람들은 한 명 한 명 다 기억할 순 없지만, 특징이 있는 사람들은 기억하고 있는 편입니다.

덕분에 물에서 짠 맛이 납니다.(비교적 아침 시간에는 덜 하지만, 점심, 저녁으로 넘어갈 수록 물이 미친듯이 짭니다.)
라이프가드, 강사분께 수영장 물에서 짠 맛이 나는 이유와 해수풀이냐는 질문에
"해수풀 전혀 아니고, 회원들이 입수시 씻지 않아 물이 짜지는 거다." 라는 답변을 두 번이나 받았습니다^^
해당 수영장에서 근무하는 직원들도 스스로 인정하는 부분인데, 센터측에서 관리를 안하시는 이유가 뭘까요?
어차피 장사 잘 되니까 나몰라라 방치하는 건가요?

회원들 한면한명 거품샤워 하는지 일일히 간섭할 순 없겠지만
적어도 탈의실에서 탈의시 속옷 대신에 수영복을 입고 온 회원이나,
탈의실에서 부터 수영복 착용 후 입수하려는 회원들 제재는 가능하지 않나요?
애초에 샤워용품을 들고 오지도 않는 회원들이 대다수인데 확실한 조치와 제재를 좀 해주세요.
카운터 쪽에 "거품샤워 안 할 시 입장 불가"라고 대문짝만하게 붙이시던가요.

많은 수영장 다녀봤지만 여기처럼 관리 안 하는 센터나, 이기적으로 이용하는 회원들이나 수준 참 많이 떨어지네요

답변

답변 드립니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4-07-17 11:08

안녕하세요. 물빛수영장입니다.

먼저 귀하의 시설 이용에 불편함을 드린 점 죄송한 말씀을 드리며 제기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물빛수영장 내·외부에는 수영장 입장 전 샤워 및 질서 등 여러 에티켓 내용을 게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매월 신규 오리엔테이션 시 수영장 이용 에티켓에 대해 구두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건의 내용 중 주말 일일 자유수영 신규 이용객 및 가족단위로 방문하는 이용객들을 위해 홍보물 추가 제작 게시 및 시간별 구두 홍보를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을 끼쳐드린 점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귀하의 소중한 의견을 바탕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센터 대표전화(02-2241-0151)로 문의하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 만족도

의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