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에 바란다

HOME > 참여마당 > 공단에 바란다

기존 회원 우선 수강 폐지하고 신규회원 우선 접수(또는 재등록 기간 축소) 해주세요.

사업장 명
물빛수영장
작성자
박**
등록일
2024-06-27
조회수
3638
길음동에 이사온 지 1년째인데 수영 수강 신청을 한번도 성공 못했습니다.

기존 회원들 먼저 예약 받고 남은 자리에 신규 회원을 받는 걸로 압니다.

이익을 가장 우선시 하는 사설 수영장이면 기존 회원의 재등록이 중요하니 기존 회원 우대 정책은 나름 이해가 갑니다. 하지만, 물빛 수영장은 세금으로 지은 수영장 아닌가요? 기존 회원을 우대해 이사온 사람은 1년동안
한번도 수강할 수 없게 만드는 이 제도는 왜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오히려 지금 필요한 건 신규회원 우선 접수 제도가 아닐까요?
이게 어렵다면, 재등록 가능 기간이라도 줄여주세요.
신규회원은 1분도 안돼 마감되는데, 재등록은 15일부터 26일까지라니요.

더 많은 사람들이 세금을 낸 혜택을 보게끔, 특히나 사람이 많아서 접수가 어려운 상황이면 그렇게 바뀌어야 하지 않나요? 게시글 제목을 보니 신규회원 등록에 대해 다른 분들도 불만이 많은 것 같은데, 수영장 측에서
대체 대체 도대체 어떤 노력을 하고 있나요?

1) 기존 회원 우선 수강 폐지+신규회원 우선 접수
(또는 신규회원 1분 마감 컷에 준하는 재등록 기간 축소) 제안에 대한 답변

2) 신규 회원 등록 불만에 대해 수영장 측에서 지금까지 한 노력

3) 1)의 대안을 수용하지 못한다면, 수영장 측은 다른 대안을 '언제까지' 마련할 예정인지 그 날짜

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답변

답변 드립니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4-06-27 10:52

안녕하세요. 물빛수영장입니다.

먼저 귀하께서 물빛수영장에 관심을 주신 것에 감사 말씀드리며 제기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물빛수영장 월 이용 회원은 평균 2,300명 이상이며, 높은 재등록으로 인해 신규 회원님들의 진입 장벽이 높은 부분에 대해선 안타깝게 생각하며 물빛수영장 측에서도 잘 인지하고 있습니다.

 

모든 수영강습 프로그램은 연속성으로 진행되는 특성이 있습니다.

신규 회원님들을 받고자 기존 2,300명 회원님들을 내보내는 것은 불가능한 부분입니다.

하지만, 귀하의 건의 내용(재등록 기간 축소) 포함하여 물빛수영장에서는 신규 회원님들의 등록률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추가 문의 사항이 필요하신 경우 센터 대표전화(02-2241-0151)로 문의하시면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 만족도

의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