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에 바란다

HOME > 참여마당 > 공단에 바란다

선착순인데 등록 못하는이유

사업장 명
공단
작성자
이**
등록일
2020-05-27
조회수
39489
2월미등록자는 이번에 등록을 못한다고하네요, 체육관현수막에는 그런 표시없어 오늘세벽에 기다렸는데 ...
어짜피 선착순아닙니까? 지금 코로나인줄 너무나 압니다. 몇년을 이용해 오다 2월 출장이 잡혀서 등록을 못했는데.... 그러면 신규자와 동일하답니다. 그래서 이번엔 기회도 안준답니다. 이 조항은 독소 조항입니다.
생활로 인해 한달을 놓치니 이번엔 기회부여도 하지 않는 이런 조항은 불평등의 조항입니다.
평상시에도 날짜를 달리해서 신청을 받는데 우선으로 이용권을 주는것도 말이 안됩니다.
누구나 이용해야하는 생활체육에 그런 조항은 있어서는 안됩니다, 시정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0-06-01 10:22

먼저 성북종합레포센터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문의하신 의견에 대한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61()재개장에 따른 홍보 부분에서는 회원님이 제기 하신대로 미흡한(등록대상누락)부분이 있는 점 인정합니다.

추후 변동사항에 대해서는 현수막 및 공단 홈페이지와 SMS로 신속 정확하게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레포츠센터는 정부의 생활속거리두기 권고사항을 이행해야만 하기에 현 시점에서는 정상화 운영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등록대상(재등록)에 기준을 두어야 했으며, 이 과정에서 고객님께 불편함을 드린 것 같습니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레포츠센터는 공공 다중시설이기에 운영에 있어서 다수의 회원님들이 신뢰하고 호응할 수 있는 일관성과 형평성에 중점을 두어 운영하고 있음을 다시 한 번 말씀드리며, 회원님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저희 성북종합레포츠센터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페이지 만족도

의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