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불친절

HOME > 참여마당 > 친절/불친절

불친절한 직원들 너무 기분 나빠 글 올립니다.

사업장 명
개운산스포츠
작성자
박**
등록일
2025-09-05
조회수
367
개운산스포츠 수영장 다니는 엄마를 둔 딸입니다.
엄마는 인터넷으로 가입할줄 몰라 어렵게 제가 예약을 해서 이제 다닌지 2달정도 되어갑니다.
근데 거기 처음간날 안내직원이 정말 불친절하다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처음왔는데 어떻게 하는거냐고 물으니 저기가서 하시면된다 굉장히 불만있는 태도와 표정으로 대답을 해서
엄마는 잘 모르지만 그쪽 기계(?)에 갔고 옆에 계시던 어르신이 가르쳐줘서 했다고 합니다. 말이됩니까??
그리고 어제는 주차에 관해 앞(프론트)에 있는 여직원에게 물어보니 전화기를 계속 붙잡고 이야기를 하며 기다리게 했습니다 .엄마는 중요한 전화인가 내용을 들어보니 사적인 통화를 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주차에 대해 물어보니 대답은 커녕 엄마을 안보아서 너무 기분 나빠 그냥 나왔다고 합니다.
거기 수영장은 보통 어른신들이 많이 하시는걸로 아는데 그렇게 불성실한 태도로 안내를 하며 일을 한다는게 이해가되지 않습니다. 요즘같은 시기에 공기업에서 그런태도로 일을한다는건 정말 80년대에도 보기힘든 태도라 생각됩니다. 매출이 상관없는 공기업이라 서비스가 그런가요? 성북구에서 구민을 위해서 시설을 만들어놓고 이용하는 분들에게 기분나쁘게 한다면 그게 무슨 복지라 할 수있습니까?
이글을 꼭 윗분들이 보시고 개선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개운산스포츠 회원이 몇명인지 아시지요?? 제발좀 친절하게 회원들은 대하세요!!!! 앞으로 성북구의 발전을 위해서도요. 저는 성북구에서 태어나 40년 넘게 살았습니다.
꼭 꼭 개선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답변

답변드리겠습니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5-09-05 17:41

안녕하세요. 개운산스포츠센터입니다.

먼저 시설 이용에 불편함을 느끼신 점에 대해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귀하께서 공단홈페이지(친절/불친절)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260)에 대한 답변드리겠습니다.

 

말씀해 주신 바와 같이 처음 방문하셨을 때 직원의 불친절한 안내와 주차 관련 문의 과정에서의 응대 부족으로 인해 큰 불편을 겪으신 점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당시 응대가 지연되거나 고객님께서 기다리시는 동안 충분한 배려가 이루어지지 못해 불쾌감을 드린 것은 개선해야 할 부분이라 생각합니다.

지역 주민의 건강과 복지를 위해 운영되는 공공시설인 만큼 모든 회원분들이 처음 방문하시더라도 어려움 없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친절하고 세심한 안내를 드리는 것이 기본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사례를 계기로 직원 친절 교육과 근무 태도 점검을 강화하여 동일한 불편이 재발하지 않도록 철저히 관리하겠습니다.

앞으로 더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귀하의 소중한 의견에 대해 다시 한번 깊이 감사드리며,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개운산센터(02-925-9960)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 만족도

의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