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간경영기법을 통한 경영마인드 도입으로 적정 운영인력을 투입하는 한편, 다양한 관리개선과 개발, 운영함으로써 수지균형을 넘어 연속적인 흑자운영을 달성하였으며, 경영혁신사례로는 거주자우선주차장의 24시간 상황실운영, 방문주차제, 1구회 2차량 배정제, 주차공동블럭제 및 자체도색사업운영을 도입하여 주차문화확립 및 주차질서정착을 꾀하였고, 다양한 프로그램개발, 운영과 노후시설 및 장비의 현대화로 주민의 삶의 질 향상에 고객만족도 극대화에 기여하였습니다.
이제 우리 공단의 주차사업은 설립초기의 미숙함을 탈피하여 보다 안정된 운영을 펼쳐 성북구 주민을 위한 양질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입니다. 또한, 지역 주차공간을 효율적으로 운영하여 최대의 가치 창출로 성북구 재정에 기여해 나가겠으며, 앞으로도 우리 공단은 주민들의 생활편익과 복지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공정하고 투명한 운영으로 주민곁에서 항상 따뜻한 우리 주차장으로 불리어 질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해 전 직원은 노력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