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운산스포츠센터 소개

HOME > 문화‧체육 > 개운산스포츠센터 > 시설소개 > 개운산스포츠센터 소개

대자연에 생동감과 활력을 불어넣는
Dynamic Complex "개운산 스포츠센터"

본 센터에는 도심속에 청정 자연히 숨쉬는 쾌적한 환경에 맑은물 수영장, 넓고 쾌적한 실내 공간과 관내 보건소 및 병원과 연계해 정기적인 기초의학 검진과 바이오 스페이스 최신 체성분 검사기(inbody4.0) 도입으로 개개인에 몸 상태에 맞는 운동처방을 실시하는 다이나믹헬스클럽, 유산소 운동만을 위한 최신식 산소발생기를 도입 쾌적하게 운동을 즐길 수 있는 유산소 달림방,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일상에서 벗어나 다양한 여가활동을 어린이들에겐 꿈과 희망을 성인들에게 저2의 전성기를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드리는 스포츠문화교실, 소수정원의 양질의 교육을 전담하고 있는 취미교실 등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가족같은 편안한 분위기와 부담없는 가격으로 여러 가지 교육을 동시에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특별프로그램 및 각종행사를 분기별로 유치 및 행사개최로 회원서비스향상의 기회를 제공하여드립니다.

편의 시설로는 천연 한약재를 이용한 사우나, 4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쾌적한 샤워실과 탈의실, 지상과 지하충에 동시주차 80여대가 가능한 넓은 주차장을 확보하고 있으며 센타 이용에 편익제공을 위해 셔틀버스 5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생활속 여유를 위한 도심속 자연공간 건강과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미래지향의 개운산 스포츠 센터로 오십시오. 쾌적한 환경과 고급화된 서비스로 고객의 건강을 책임지겠습니다.
* 안내문의 Tel. 02-925 - 9960~2 / Fax. 02-925-9963

페이지 만족도

의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