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HOME > 참여마당 > Q&A

남자 샤워실 아쉬운점

사업장 명
성북레포츠타운
작성자
김**
등록일
2022-10-17
조회수
1689
현재 샤워실이 청결하고 훌륭하지만 좀 아쉬운점이 있어서 한자 적어봅니다
샤워기 수압이 너무 약한거 같아요 그리고 거울이 습기때문에 보이지 않아 좀 불편합니다
이런 점만 보완해주시면 더 이상 바랄게 없네요~
감사합니다

답변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2-10-17 17:55

안녕하세요! 성북종합레포츠타운입니다.

 

우선 성북종합레포츠타운을 이용함에 있어 불편함을 드린 점 정말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성북종합레포츠타운은 공공체육시설물로 탄소제로화 정책을 적극적으로 준수해야 하는 입장입니다. 이에 샤워기 헤드를 절수형 헤드로 전면 교체하여 운영하고 있는 과정에서 회원님께 불편함을 드릴 것 같습니다. 수압의 경우 개인적인 기호에 따라 느끼는 점이 상이한 상황이며 샤워를 못할 정도의 수압은 아니라고 판단하였으나 내부적으로 기술적인 개선방향을 검토하여 조금 더 쾌적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현장에서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샤워장 거울의 경우 담당자 의견에 따르면 습기로 인한 가시적 불편함이나 이로 인한

민원을 제기하는 회원은 추가로 없었다고 확인하였습니다. 다만 거울에 물방울 흔적이 많아 그렇게 느껴지지는 않았나 하는 소견이 있어 탈의실 관리직원을 통한 청결관리에 좀 더 매진하여 불편함을 최소화하도록 하겠습니다.

끝으로 성북종합레포츠타운에 대한 관심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탈의실 및 샤워장의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담당자(02-2241-0577)에게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페이지 만족도

의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