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에 바란다

HOME > 참여마당 > 공단에 바란다

금일 신규 접수 중 이상한 증상을 발견했습니다. 꼭 확인 및 조치 부탁드립니다.

사업장 명
물빛수영장
작성자
이**
등록일
2024-12-27
조회수
849
신규 접수에 또 다시 실패했습니다.
아마 제가 신규 등록을 완료했으면, 씁쓸하지만 봤어도 못본척 했을 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ㅎ...

금일 07시 부터 신규 접수가 시작되니깐...
06시 50분 부터 휴대폰으로 새로고침하며 지켜보고 있었습니다.
이때 "저녁수영21B" 접수가능 인원이 "4명" 이었습니다.

아무래도 PC로 접수하는게 속도도 빠르고 가능성이 있겠다 싶어서..
PC를 켜고 새로고침하며 지켜봤습니다.
그런데....
06시 58분으로 시간이 바꼈을때...
"저녁수영21B"의 접수가능 인원이 "3명"으로 바꼈습니다.

분명히 07시 부터 신규접수 이고, 결제 버튼도 비활성화되어있는데... 1명이 줄었습니다.
제가 잘못 본건가 싶어서.. 휴대폰에 열려있던 페이지를 봤습니다.
분명히 4명이었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해당 화면을 캡쳐했습니다.
그리고 휴대폰의 페이지를 새로고침했더니 3명으로 바꼈습니다.
이 화면 또한 캡쳐했습니다.

여기는 이미지를 첨부할 수가 없네요.. ㅡㅡ;;

무슨 일일까요?
해킹을 한건가요? 신규접수 예약을 한건가요?
조작이 가능한건가요? 단순히 서버의 문제인가요?

메일주소 보내주시면.. 해당 이미지 보내드리겠습니다.

답변

답변드리겠습니다.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4-12-31 19:57

안녕하세요, 물빛수영장입니다.

먼저, 물빛수영장에 대한 애정 어린 관심과 이용에 감사드리며, 이용 중 겪으신 불편 사항에 대해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귀하께서 제기하신 불편 사항에 대한 사실 여부와 원인 파악 및 정확한 답변을 위해 성북구도시관리공단 전산팀과 협조가 필요하였으며,

이로 인해 답변이 늦어진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귀하께서 제공해 주신 정보는 전산팀과 계속적으로 소통하고 있으며, 원인 파악 및 대책 방안을 마련하여 인터넷 접수 프로그램의 보완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보완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보안 문제를 신중히 점검하고 모니터링을 강화하여 보안 취약점을 악용하는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할 것입니다.

만약, 취약점을 악용한 사례가 발견될 경우 물빛수영장에서는 영구 제명법적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재발 방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앞으로 더욱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추가적인 궁금한 사항은 물빛수영센터 대표전화(02-2241-0151)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 만족도

의견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