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HOME > 알림마당 > 보도자료 > 보도자료

성북구도시관리공단, 서울시 자치구공단 이사장 연합회 월례회의 개최

작성자
정봉길
등록일
2022-07-28
조회수
1708
첨부파일

보도자료

담당부서 : 성북구도시관리공단 기획혁신팀
팀장(센터장) : 송근석 02-2241-0505
담당 : 정봉길 02-2241-05 13
사진없을□ 사진있을 ▣ 쪽수 : 2쪽
관련홈페이지 https://www.gongdan.go.kr

성북구도시관리공단, 서울시 자치구공단 이사장 연합회 월례회의 개최

□ 성북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박근종)이 주관한 2022년 제1회 서울시 자 치구 공단 이사장 연합회 월례회의가 27일 성북구에 있는 아리랑힐 호텔 에서 진행됐다.
□ 서울시 자치구 공단 이사장 연합회는 2008년 공단의 운영 노하우와 공유 등을 통한 상호협력 강화를 목적으로 설립되어, 정기적인 모임을 통해 공 동의 현안을 협의해 왔으나 그동안은 코로나19 등으로 인해 정례회를 진 행하지 못했다.
□ 이날 회의에 앞서 특별히 참석한 이승로 성북구청장은 ”자치구 발전과 구 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하여 항상 애쓰시는 이사장님들에게 존경과 감 사를 드리며, 월례 회의를 통해 더욱 발전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원한다.” 라고 전했다.
□ 또한 코로나19 라는 상황 속에서 시설관리공단들의 운영 정상화 노력 등 을 격려하기 위해 최치국 지방공기업평가원 이사장이 깜짝 방문하여 공단 이사장들과 환담을 나눴다.
□ 이번 회의는 서울시 자치구 공단 이사장 연합회 회장인 김상국 광진구 시 설관리공단을 비롯한 10명의 서울 공단 이사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임원 선출, 정관 개정, 공단 현안 등이 논의됐다.
□ 회의 결과에 따라 서울 자치구 공단 이사장 연합회 부회장으로 박근종 성 북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이 감사에 김종근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 이 선출됐다.
□ 회의를 주관한 박근종 이사장은 “성북구를 방문해 주신 여러 공단 이사장 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라며 “서울시 자치구 공단 이사장 연합회 월 례 회의를 통해 지방자치공단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 이사장님들과 함께 시책과 정책을 공유하고 소통하여 더욱 발전할 수 있는 자리로 만들어 가 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페이지 만족도

의견등록